[심즈4 아일랜드] #10 가장의 무거운 책임감

2020. 9. 26. 23:00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다음 날 아침, 셀리는 다시 기운을 차리고

아주 힘차게 정원을 돌보고 있습니다.

 

피커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지마.. 제발 오지 말라고..

밥은 식탁에서 먹어야지^^ㅗ

 

삐져서 가버리는 피커

는 아니고 제가 식탁으로

보냈습니다ㅋㅋ

 

밥을 먹던 도중 진통이 왔어요!

 

아기 낳는 중 ಥ_ಥ

 

피커도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놀람 놀람)

 

힝.. 너무 고통스러워 보여

 

축하 합니다!

여자 아기를 낳았어요.

 

까꼬옹~

 

아이 예쁘다.

 

흠냐 흠냥

 

벌써부터 다르게 보이는 셀리.

 

피커도 딸이 너무 예뻐죽겠어요.

 

히죽 히죽

 

지켜줍니다ㅋㅋㅋ

 

그런데 이 좁아터진 섬에서

아이가 좀 더 자라면,

둘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없을 것 같아요.

 

만들러 갑시다.

 

~노래 흘러 나오는 중

 

아가는 곤히 자고 있어요.

 

아이코! 이런.. ㅠ-ㅠ

 

어서 시몰레온을 법시다! 열일

 

일할 때 멋진 남자♪

 

심심해서 아가만

이렇게 계속 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보고 있으니까 너무 귀엽

세상 편안하고 힐링되고 막

 

피커도 잠든 여자친구랑 (아직 결혼 못함)

아이를 번갈아 보는 중. sweet~

 

두 사람을 보고있으니

책임감이 마구 밀려오네요.

 

모두가 잠 든 늦은 시각,

 

가족들 몰래 혼자

열심히 일을 합니다..

 

그리곤 살포시 옆으로 다가가 잠을 청해요.

 

돈 벌써 많이 모음 V

이 곳을 탈출할 때가 머지 않았어요.

조금만 더 힘내라 힘!

 

애들 자는 동안, 할 꺼 없으니 하늘 보기.

 

크~~ 끝내줌

 

여기에 직접 가보고 싶군.

 

새벽 1시. 벌써 일어났네요?

 

플라워의 생일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밥을 챙겨먹고~

 

벌꿀 케이크 만들어 주려고 구매.

 

곧장 달려갑니다.

 

아, 이런.. 꿀이 없어요.

 

수영이나 하러 갑시다~

 

피커는 수영하는 거 몇번 봤는데

얘는 한번도 안하길래 ㄱㄱ

 

아까 혼자서 봤던 달이 점점 내려가고 있네용~

 

간단하게 수영을 즐기고,

 

다시 복귀 (일 하는 중)

 

응애~ 응애~

소리 들리길래 뛰어감.

 

덕분에 피커도 잠에서 깼네용

 

벌꿀 케이크를 만들 수 없다면,

딸기 케이크 너로 정했다!

 

딸기 하나는 심고,

 

케이크 만들기 시작

 

계란, 밀가루, 버터

 

볼에 한방에 부어서 휙~휙~

 

뭐 이것 저것 때려 붓습니다.

 

뒤에 보니 피커도 열심히 일하는 중.

자기 체중을 실어서 온 힘을 다하고 있네요~

 

부어~ 부어~

 

헷. 좋아하겠지?

 

난 내 가족들을 고생시킬 수 없어!

 

얼른 이 곳을 떠나야해. (눈 호강)

 

그 걸 여기다 놓으면 어떻게!

 

피커가 보면 안되니까

빨리 냉장고로 이동 이동!

 

봤나? 못 봤겠지?

 

음, 다행히 일에 집중하고 있어서 못 본 것 같아요.

 

비료 주는 중

 

오~ 예스!

 

왠지 둘이 바뀐듯한 기분

 

에잇. 그냥 지금 바로 생일파티 시작-

 

후~

 

피커의 연령대가 성인으로 상승!

 

우리 아가도 같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