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성향 테스트 해보기! (한국 관광 공사)

2022. 1. 3. 11:15일상 리뷰/✋ HI

 

전국의 해맞이 명소들 (사진)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동해안 등 해맞이 명소에 오지 말라는 뉴스가 많이 보도되고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이 봉쇄되었거나 행사 전면 금지되었다고 합니다ㅠㅠ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고자 집에

sol-sims.tistory.com

이 글을 작성하기 위해 사진을 찾아보다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에서 재밌는 테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여행 성향을 테스트해보는 게 있더라고요. https://ktobusan-event.com/

 

매기가 알려주는 여행성향TEST

 

ktobusan-event.com

'매기가 알려주는 여행 성향 TEST' 요 글의 링크로 타고 들어가면 바로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12개의 짧은 문항으로 시간이 1~2분 정도 소요될 거라 예상됩니다.

 

그런데 테스트를 해보니 제가 생각했던 포괄적인 여행 테스트가 아닌, 부산을 주된 주제로 진행이 되더라고요!

 

링크 주소에 'busan-event'.. 헷^^;

(다시 확인해봄)

 

반응형

총 12문항의 물음에 답을 하고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면, 자신의 여행 성향에 맞는 부산의 한 장소를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흰 여울 문화마을이라..

조용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힐링의 마을~

(오.. 좋아요!)

 

조아 조아 다 조아 >///<

 

부산의 추천 핫플레이스도 알려주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테스트란 생각이 듭니다. 다른 지역도 있었으면...♥ 제가 못 찾은 걸 수 있겠죠?!

 

저의 여행 성향 테스트는

"구뤠! 난 뭐든지 다 좋아!" ㅋㅋㅋ

 

공감이 됩니다. 주로 집에서 생활하는 사람이라 저에게는 어떤 장소든 눈이 똥그래지면서 기분이 좋아지고 힐링되더라고요. 그래서 가자고 하는데 그냥 따라다니는 스타일 -, -♡

 

내가 직접 가보고 싶은 장소를 알아보고 추려가는 것도 굉장히 좋은 경험(특별하고 재밌었던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딱 한번! ㅎㅎ 음 추억 돋아 좋군 @~@

 

' 아 이제는 좀 집을 벗어나서 여행도 다녀보고 싶고, 막 그르다 >//< '

 

https://korean.visitkorea.or.kr/main/main.do#home

 

국내여행의 믿을 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국내 여행 정보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korean.visitkorea.or.kr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시고,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요 사이트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