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옥탑방 탈출 #5 헬스장 운영하기 (반가운 심들)

2020. 11. 26. 00:02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5 이번엔 헬스장 운영이다.

 

지난번,

 

손님들이 늦게까지

떠나지 않았는데

 

집으로 돌아갈 때

이런 멘트들을 하더라구요.

 

모드 덕분인지(?)

보는 재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푹 자고 일어난 클레어

 

미술품 15점은 소유했으니,

이제 시몰레온을 벌 차례 입니다.

 

앞 마당 공간이 좁은 거 같아

조금 늘렸어요~

 

짜잔~

 

헬스 기구들을 구입해 채워넣고

헬스장을 열어 돈을 벌어볼 거에요.

 

헬스장 열기

 

배도 채워야겠네요.

 

밥 먹고 있을 때

 

옥탑방 헬스장의 첫 손님 등장!

 

미술품도 다시 팔아볼까봐요 * -*

 

오- 60 시몰레온이 들어왔습니다!

손님당 60 시몰레온이 들어오나봐요.

 

두 번째 손님과 세 번째 손님 등장!

 

심이 운동하다 말고 어디가나 했더니

쥐 때문에 놀라네요 (..)

 

정겹고 낡은 분위기를 연출해줘서

좋았는데,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팔고 80 시몰레온 획득ㅎㅎ

 

심들이 운동을 합니다.

 

옥탑방 헬스장이라니~

참신해 (good!)

 

어랏! 클릭이 Hi

이렇게 보니 되게 반갑군

 

운동 전, 몸 푸는 중-

 

올~ 잘하는데?

 

옥탑방 헬스장을 방문한 손님들을

맞이하고 대화도 나누고 싶은데..

 

밥 먹느라 바쁘네용

 

다 먹었다~

 

설거지 하지말고 그냥 냅 둬

너도 요가 해 얼렁

 

요가하러 나왔는데

손님들로 바글 바글 @#$$^~

 

2명의 손님 또 등장!

오픈 날인데, 인기가 많네요!

 

여기까지 왔는데

기구가 부족하면 안되잖아요?

추가로 구매해줬습니다.

 

Wow~

 

이분들은 정말

Hot! 하네요

 

심즈로 헬스장 타이쿤 게임

가능하겠는데요? ㅋㅋ

 

저는 장소 덕에

느낌이 살지 않지만

 

제대로 컨셉 잡고 플레이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

 

헐! 뭔가 간지가 좔좔 흐르는 심이

저희 헬스장을 방문했습니다!

 

클레어 너 지금 요가할 때가 아니야.

얼른 말 걸어! 인맥을 넓히라구

 

크~

 

간지남이

간지나는 운동을

 

퍼펙트! 완벽해.

 

안녕하세욤

 

말을 거니 옷을 갈아입네요.

현재 날씨가 추워서 그런듯 싶어요.

 

어? 이 심은..

 

이렇게 보니

누군지 알 것 같습니다.

 

 

[심즈4 식당 운영] 종업원들의 친목

HOT DOG 식당의 세 종업원들이죠~ 레이먼드/자스민/브린 레이먼드랑 브린은 친구42 자스민은 그냥 종업원 이번 글과 제리는 전혀 상관없지만 귀여우니 살짝 끼워놓을게요 ❁´◡`❁ 코~ 낸네해야

sol-sims.tistory.com

초반에 Hot Dog 식당 운영할 때

나왔던 브린이네요~

 

그러고 보니 얘는 레이먼드!

와 이렇게 보니 반갑군.

 

레이먼드에게도 인사를 하는데

애들이 추워서 난리 난리ㅠㅠ

 

여름에 운영하거나

남은 공간에 건물을 새로 만들거나

해야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아쉬운대로

이렇게 go

 

레이먼드랑 대화하던 중

뜬 알림창

 

레이먼드는

순둥이 성격 유형의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오- 신기해.

 

우리 순둥이

아직도 자스민이랑

잘 만나고 있으려나

 

ㅋㅋㅋ

 

여전히 핫도그 식당에서

일하고 있군요!

 

시간내서 한번 놀러가야겠어요

ヾ( ̄▽ ̄) ~

 

옷 갈아입은 심들이나

얼굴이 퍼렇게 질린 심들은

집으로 보내버리겠습니다!

 

그 와중에 멋져보이는 언니 발견

 

동경 어린 눈으로 쳐다보는 클레어ㅋㅋ

 

너무 멋있져..

나도 꼭 저렇게

멋있는 분위기가

팍팍 풍기는

사람이 되야지

 

클릭이는 아까부터 계속 달리고 있네요.

저러다 쓰러지는 거 아닌가 몰라

 

얼굴 발그레 해진거 귀엽네용

 

오늘은 이만 일찍 문을 닫아야겠어요.

심들이 운동 후 샤워하는 공간도 필요한데

 

좀 더 완벽히 준비를 해서

다시 오픈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안녕히 가세요 φ(* ̄0 ̄)

 

기구들을 팔아버리고

 

옷도 따숩게 갈아입고

 

앞마당 장터 시작하기

 

그런데, 이때!

 

뭐야 뭐야

둘이 잘 되고 있나봐요

( •̀ ω •́ )✧

 

뿌듯

 

첫 손님 등장

 

오늘은 제발 완판....

제발 제발 제발!

 

왠지 무섭게 생겼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나 외모가

클레어와 많이 닮았네요.

 

뭐야? 진상 손님 또 오셨네!?

 

헐! 뭐야? 사주셨네?

진상 손님이 저분이 아니였나?

뭐야 갑자기 미안해지네?

 

아까 그 손님은 쿨~하게 사고

쿨~하게 인사도 없이 떠나셨고

 

마치 클레어 엄마같은 이 심은

살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간절하고 큰 기대로 가득한 저 표정ㅋㅋ

 

결국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심들은 그림만 슥 보고

사고 가든, 그냥 가든 바로 부지를 떠나는데

 

이 심은 계~속 클레어랑 잡답 중

 

둘이 모녀 관계로

설정해줘야하나 싶을 정도로

친근감이 느껴지는군요!

 

그렇다면 클레어에게

부자 엄마가 생기게 될텐데

 

일단 완판을 해야하기에

판촉 멘트를 날려봅니다.

 

하나 판매 또 성공!

 

그런데 이 분은 그림보러 왔다가

남의 집에서 요가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응? 나 불렀어?

 

오늘 판매가 잘 되네요!

나머지 3개만 팔면 완판!!

 

완판하기까지 2개!

 

어라? 저기요 손님!

거기서 그림을 그리면 어떡해요!

 

잘 봐 아가야,

그림은 이렇게 그리는 거란다.

 

하나 남음

 

오케이~ 완판 끝!

 

장사 접으려다가

이 분이 그리시는 거 팔기 위해

기다리는 중ㅋㅋㅋ

 

근데 뭐야

 

아직도 안 갔네?

 

무튼 저 분의 그림

판매대 재고 보충 성공ㅋㅋㅋㅋ

 

생각보다 팔리지 않고,

어느새 해가 저물었습니다.

 

어라? 이 분은

 

클레어의 신랑으로

점 찍어둔 심의 새 엄마

 

그러고 보니

또 만나서 데이트 해야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