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식당 운영] 종업원들의 친목

2020. 6. 11. 16:27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HOT DOG 식당의

세 종업원들이죠~

 

레이먼드/자스민/브린

레이먼드랑 브린은 친구42

자스민은 그냥 종업원

 

이번 글과 제리는 전혀 상관없지만

귀여우니 살짝 끼워놓을게요

❁´◡`❁

 

코~ 낸네해야지

 

캐서린도 잘 있어용

 

ㅋㅋ똑닮

 

 

[심즈4 위탁 가정 모드] 한 집에 유아가 셋(8)

모두가 잠든 시간 까-꿍 앨리스가 제일 먼저 일어났어요. 일어나자마자 덩실 덩실 춤을 춥니다ㅋㅋ 그러다 아장 아장 거실로 나와 인형에게 말 걸며 노는 중 공평하게 곰돌이 인형에게도 관심 ��

sol-sims.tistory.com

누군지 어떻게 된건지 궁금한 분들은

위 글에서 확인가능

 

오늘도 역시 평소와 다름없는 식당

 

세 사람은 퇴근 후

친목을 다질 겸 BAR에 갈 거에요.

 

레이먼드는 오늘도 음식을 쏟아버렸네요ㅎㅎ

 

죄.. 죄송합니다 손님..

얼른 다시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사고가 잦지만 열심히 일하는 레이먼드

 

자스민도 저도 그런 레이먼드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영업 종료! 평점 4점에 리뷰 54개

5점 만점이 되는 그 날까지-

 

퇴근

 

세 사람은 약속대로 BAR로 이동합니다.

 

한편, 오늘도 사고를 치는 바람에

기분이 좋지않은 레이먼드

 

가자 가자

스트레스 풀러가자!

 

여전히 시무룩하네요 😂

 

오늘만큼은 모범생 자스민도 벌-컥 벌컥

 

춤도 추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제 좀 괜찮니? (ㅋㅋㅋㅋㅋ)

 

여자들에게 둘러 쌓여있는 '브린'

 

설마 반한거야?

 

여자고 나발이고 모르겠다!

마냥 신이 난 레이먼드

 

여기서도 비교되는 극과 극

(ㅋㅋㅋㅋ)

 

레이먼드랑 자스민은 막춤 추는데

 

얘는 시크하게 춤

 

여자들 달라 붙고 난리남

 

실컷 논 세 사람은

잠시 자리에 앉아

여유를 즐기는데

 

'나 화장실 좀 다녀올게'

 

'브린은 정말 잘생겼어.

게다가 일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

 

그러니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은거겠지?'

 

(당황)(뜨끔)

 

'응.. 맞아'

 

씁쓸한 미소를 짓는 레이먼두

 

'하지만 너도 브린과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마'

 

'정말?'

 

'그럼! 당연하지'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자스민,

너도 내 도움이 필요할때 언제든지 불러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