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위탁 가정 모드] 친구가 생겼어요(6)

2020. 5. 24. 17:58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마티가 입양되어 떠난 후

배고프다해서 밥 준비하고 있는데

졸렸는지 코- 졸고 있는 중

 

밥 먹이고 씻기고

(장갑은 못본척 해주세요'◡')

 

깨끗하게 씻고 나온 호준이

 

슝-!

 

코 낸네 하자

 

다음 날 아침 사료주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겨울이 지나 봄이 되었고,

오늘은 새로운 기술의 날

이라고 하네요.

 

새해가 되기 전

기술을 습득하겠다는

결심을 했던 주리

 

오늘이 바로

그 것을 실천해야하는

적기인거 같군요!

 

호준이가 자는 동안

육아 기술을 바짝

올려야겠습니다.

 

아침부터 챙겨먹고

 

설거지 하고

 

독서 삼매경

 

그러던 중 연락이 왔네요.

어머낫! 우리 호준이 친구생기는거야?

 

당연히 데리러 가야죠!

 

그나저나 저 디테일 좀 보세요.

겨울이 가고 봄이 와서

눈이 녹고 물이 고인

 

지붕에 눈도

반만 녹아내린 상태

 

지금 이 상태에서

부지를 저장하면 어떻게 나올지

갑자기 궁금해짐

 

오- 그대로 나오네요

(나중에 써먹어야지 ¬‿¬)

 

주리가 봄처럼 상큼하고 귀여운

여자 아이를 데리고 왔어요.

 

그나저나 입술색은

수정이 조금 필요하겠다.

CAS창으로 GO

 

그 전에 집에 온 것을

환영해줘야겠죠?

 

꼬옥-안아줍니다.

 

새로온 아이 수정하려니

갑자기 또, 뜬 알림창

 

(바쁘다 바빠)

 

아니 너가 왜 여깄어?

아직 안갔니?

 

오류난 것 같습니다.

결국 고양이는........

 

앨리스라고 하는 친구에요.

특성은 귀염둥이

 

근데 잠시만... 앨리스?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모바일 게임 펜타스톰을

즐겨하는 유저로써

위 챔프가 생각나더군요ㅋㅋ

 

이름, 머리, 분위기

게다가 봄에 가족이 되고

오케이 좋았어

 

짜잔-변신 완료

 

비슷한 머리 CC 찾아주려다

오바같아서 느낌만 따오고

평범하고 귀엽게ㅋㅋ

 

안아들기 시키고

좀 더 가까이에서 스샷 찍으려 했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이게 사람이야 심이야 인형이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아 누가 내 심장 좀

 

우리 호준이

엄마 외 여자는 생전 처음인데

수줍어하더니

 

아... 안뇽 친구ㅇ....ㅑ....ㅋzZㅋㅋZㅋㅋㅋㅋ

(귀여워엉어ㅓ어어어어어얶어어어억!)

 

아가 둘이 노는 동안

 

다시 육아기술 쌓기 모드 돌입

 

꼭! 기필코 해내리라

 

그러다 잠시 한눈 판 사이에

애들이 없길래 살펴봤더니

 

우리 호준이는 집에서 잘 자고 있는데

앨리스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깜짝 놀래가지고 집 구석 구석을

다 찾아봤는데 애가 없어서 진짜 깜짝 놀람

심장이 쿵 내려앉고 백지가 된 느낌

 

애기 침대를 클릭하니 앨리스 재우기가 떠서

눌렀더니 애 혼자 저~멀리 밖에 나가서

나무랑 놀고 있었음 (⊙_⊙)

 

아가들 한테는

잠시라도 한 눈 팔면

안된다더니

 

요녀석!

얼마나 놀랬는데.

 

유니콘 꿈꾸며 코 잘자고 있는 중

 

놀란 마음 추스리고

다시 책 읽는 중

 

하지만 불안하기에

앨리스가 자고있는 방에서

ㅋㅋㅋ..

 

육아 레벨 5 달성!

 

결심 실현 완료!

 

홀리데이/새로운 기술의 날도 성공!

 

할일이 없어진 주리

이것 저것 살펴보다 발견한

위탁했던 아이에게 전화하기

 

우리 애 어른 마티에게 전화를 한번 해봅니다.

잘 지내고 있는지. 가족들은 다 잘해주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