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일지 뉴가족 시즌2-1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둘째

2023. 12. 27. 16:26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할아버지 성장!

할머니도 성장

수타도 유아로 성장

랜덤으로 독립적임 획득!

첫째 아이랑 잘 어울리는 듯한 특성

할아버지, 할머니는 이렇게 수정해줬고

첫째는 그대로

사위는 옷만 갈아입혀줌

미니 머리 바꿔줌

수니도 머리 바꿔주고

(전 헤어가 훨씬 잘 어울리긴 한데

너무 어려보여서 그냥 이걸로..ㅎㅎ)

노트북 모드로 되있어서 그런지

뭔지는 잘 몰라도

유아 상태는 계속 얼굴 망가지는

버그가 있음ㅠㅠ

우리 둘째 가질까?

죠아!

엄마랑 미니가 옆에서 듣고 있었다는..

ㅋㅋㅋㅋ

슝~

둘째 가지기 성공!ㅎㅎ

웅성 웅성~ 화목한 대가족 보기 좋구나!

다 같이 새해 전야제 티비 시청함ㅋㅋ

몇일 뒤 수타 어린이 되는 날

유쾌한 어린이로 성장!

오구 귀여워랑

첫째 지니도 이제 어엿한 성인으로

주름은 덤 (대학 졸업 포기함ㅋㅋㅋ)

우리 식구 가계도

대~충 사진 찍어서 걸어둠ㅋㅋ

조촐하구만.. 예쁘게 찍어주고 싶건만..

그리고 이상망측한

미술관 및 여행 사진 전시관

하나 건축해줌

첫째인 지니가 그린 그림 여기다 장식해두고

사위 타잔이 심즈 나라 여행하며 찍은 사진

걸어두려고..ㅎㅎ

원래는 수니한테 여행 작가 직업을

주려고 했는데

타잔이 모험을 좋아함 특성이 있어서

타잔이 여행 작가 하는 걸로!

 

결과적으론 수니 직업이 심튜버 취미가 피아노

남편 타잔 직업은 요리사 취미는 여행

수타는 아직 어린이니까 차차 생각해주는 걸로..

 

할아버지는 회사원

할머니는 무직

첫째는 화가

둘째는 프로그래머

셋째 심튜버

사위 요리사

 

이렇게 정리됨

 

다음화는 타잔의 여행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