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17 뉴가족 일곱번째 이야기

2023. 12. 17. 19:10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수니는 도벽 특성을 가지고 있죠!

학교에서 책을 훔쳐왔더군요

훔쳐 온 책 읽는 중..ㅋㅋㅋ

피아노 관련이라 관심 있나 싶어

하나 장만해줬습니다ㅋㅋ

훔친 물건을

다시 돌려줄 수도 있더군요!

청소년때 도벽 특성 들어간게

첨이라 신기했어요

모두 잠이 들고

아침부터 컵케이크!

이거 먹어도 돼?

그러던지

와 너 요리 잘한다

음~ 맛있엉

지니도 묵고

아이티 페스티벌 열린다길래

오늘은 미니의 날이구나 싶었죠

티비 보면서 애들 오길 기다리는 중

하교한 미니를 데리고

축제에 놀러왔습니다

아마추어 게임 참가중

그러다 로켓트를 발견하게 되는데..

갔다 올게!!!!

슝~

...헐

영영 못 돌아오는 건 아닌가

조마조마 하면서 기다림

'조난 신호 보내기'

아무 반응 없음

그 이후 알림창이 하나 또 뜨는데

아무도 조난신호에 응답하지 않았다네요!

착륙 시도하기가 뜨고

퓨웅~

하얀 연기와 함께

무사히 돌아옴

트라우마 같은거 생길줄 알았더니

다행이구만

집으로 돌아와

쌍둥이 동생에게만

비밀을 알려줍니다

속닥 속닥

흐에에엑! 정말?

말도 안돼!

그리곤 갑자기

메이크업ㅋㅋㅋㅋ

메이크업 팁

영상을 찍고 있어요

립밤 촉촉-

갑자기 마무리..ㅋㅋ

스샷 찍어놓은게 별로 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