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 일지 #27 암벽등반과 라이프 스타일

2021. 4. 8. 08:00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썰매 타러 갔던 날

 

스키와 스노보드도 타봤는데

세나가 넘어지지 않고

잘 타더군요.

 

(사진 남겨두려고ㅋㅋ살짝쿵)

 

애기를 집으로 돌려보낸 후

 

하나는 마을 사람과 마주쳤고

얼른 암벽등반에 도전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등반 입구가 어디인지

잘 못 찾겠더라고요.

 

그렇게 같이

등반하기로 한 사람들과

한참을 헤매면서

 

신기한 동굴도 발견하고

 

계속 찾아 헤매다가

결국 찾아냈습니다.

 

다들 잘 올라가던데

하나는 못 올라가더라고요

 

결국 실패로 끝난 첫 등반여행.

 

혼자 남은 하나는

암벽등반을 연습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혼자서 엄청 열심히 하며

기술 레벨을 쌓아가던 와중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알림창 하나가 떴습니다.

 

기술 문맹 vs 기술 마니아

끈끈한 유대 vs 넓은 인맥

싱글이 좋아 vs 사랑의 허기

 

등 몇 가지가 있던데

 

하나는 그중에

실외 활동형이 진행 중이랍니다.

 

현실에 나는

실내 활동형 인간인데

ㅋㅋ 무튼

 

이런 무드렛까지!

ㄱㅊ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현실 따위

날 막을 수 없다

 

다음날,

 

만발의 준비를 마친 하나는

새로운 등반 대원들과 함께

두 번째 등반 여행을 하러 왔습니다.

 

시작하면 목표가 생겨요.

 

헛둘 핫둘

 

'다들 시작 위치로 모여'

 

열심히 올라갑니다.

(연습 한 보람이 있군)

 

절대 아래를 보지 마라ㅋㅋ

 

목표를 실버 등급까지 완성시키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 다들 준비되었는가.

 

경치 감상 한번 해주고

 

저 멀리 있는 텐트 하나 발견

 

한 시간 동안 쉬고 가라길래

시키는 대로 하고 있는데…

 

뭐냐 너네 어디가

 

뒤도 안 돌아보고

제 갈길 가네;

 

같이 좀 가자고

 

나만 빼고

자기들끼리 꽁냥 꽁냥

 

같이 가자고 이 사람들아!

 

너무 매정한 거 아니냐며

너무하다며

 

끙,, 도착,,

 

이보게들! 내가 이 등반여행의 리더라고!

리더의 지시 없이 단독 행동하지 마시게!

 

자! 얼른 다들 여기로 모여.

 

그 와중에 고급 산악인

특성을 얻었습니다.

 

잠시 배도 채울 겸

근처에 있는 블루베리를 수확해

먹습니다.

 

 

어어 저것들 봐라?

또 저러네;;;;;

 

야.. 너네 그럴 거면

셋이 오지 그랬냐?

 

서글퍼라; 화가 난다.

 

뒤꽁무니 졸졸 따라다니는

하인이 된 듯한 이 기분

 

존중받지 못하는 이 기분

 

같이 가자고 이 것드라

 

그 와중에 한 손으로

멋있게 올라가려다

 

떨어질뻔함

 

아이고 내 심장아

 

읏차

 

도착하면 다 같이 좋아하고 기뻐하는

그런 맛이 있어야 하는데

 

(우애 없어, 유대감 없어, 재미없어)

 

경치 좀 보세요

장난 아닙니다

너무 예쁘네요

 

와......

 

걷는데 저 멀리

동굴 같은 게 보이더라고요.

 

눌러보니 뭐 이것저것 있던데

 

그와 관련된 이야기는

다음 편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