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스타탄생 9 적응 중

2020. 3. 4. 23:17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3 떠오르는 스타

 

V 별 4개 유명인 되기

V 셀카 찍자고 3번 부탁 받기

V 파파라치 3번 상대하기

 

안녕하세요 솔 심즈 입니다.

세계적인 유명인 야망 달성 플레이

이제 3,4 단계만 남았네요.

 

현재 상황은 이러합니다.

계속 이어서 가보도록 할게요.

 

지난번 동영상 업로드 하다 별 3개 유명인이 되어

3단계로 넘어왔고

 

심 시간으로 새벽 4시까지 애(엄마 심) 를 안 재워서

 

위생 지수가 조금 위태롭긴 하지만

 

그냥 바로 재워버렸어요ㅋㅋ

 

오디션에는 합격을 했고

오늘 낮 12시에 촬영 있는데

준비 과제를 아무 것도 하지 못했다는^^;

 

얼른 일어나길 기다리고 있던 와중에

오늘은 복권의 날이라네요 :D

 

심즈에도 복권이라는게 있었어? 리얼리?

 

엄마 심은 아직 자고 있지만, 일찍 일어난 귀염둥이는

움직이지도 않고 저렇게 침대 위에서 이쁜짓

 

그러다 아장아장 걸어나오더니

 

혼자 울지도 않고 얌전히 잘 노네 : )

아이 착해라

 

아가 욕구관리 이상 무

 

왠지 해야할 일들이 많을 것 같아 심을 깨우고

 

어제 귀찮아서 PASS~ 해버렸던 목욕도 하고

 

출근 준비 완료된 상태로 아침 챙겨먹는 중

 

좋겠다 심들은.

그냥 옷만 갈아입으면 자동으로 다 셋팅 되있어

 

복권 당첨자 추첨은 내일 아침으로

오늘 꼭 복권을 구입하라네요.

 

컴퓨터나 휴대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 1인당 한 장씩 ← 왜 때문이죠?ㅎㅎ

 

휴대폰을 클릭하여 복권 구입하기

(가족 창에 있습니다.)

 

밥 먹다말고 복권 구입하는 중

 

복권을 구매하면

저렇게 심이 한쪽 팔을 번쩍 들며

오~YES! 합니다.

 

따로 알림창은 뜨지 않더군요

 

대신 무드렛이 있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어

(복권 추첨에 참여한 것 때문에)

복권에 당첨될 확률보다

소 머리 식물을 키울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예감이 좋네요.

 

그리곤 촬영 준비 과제를 하려고 하는데

성난 감정 연구하기? 저걸 어떻게 하지? 하다가

심이 화가 나있지 않아도 해당 심을 클릭하니

성난 감정 연구하기 파이가 떴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화남 무드렛이 발생하고

실컷 성질을 내면 되는 것 같은데

 

전 남편에게 (응 남편 아니고 남친) 전화를 걸어

우리 현재 부지에서 놀자~ 해봅니다.

 

응? 온다고? 아니 진짜로?

매몰차게 거절할줄 알았는데 온다네요

 

얼른 와~ 내가 마음껏 괴롭혀줄게 씨익- (사악)

 

얼마 지나지 않아 집에 도착한, 그

 

다짜고짜 화내버리기

 

야 이 노무 자슥아 연애할땐 나 몰라라 했으면서

우리 헤어졌잖아? 오란다고 여길 오냐?

여기가 어디라고 오니

 

자기가 불러놓고 왔다고 큰소리 치며

화내고 무시하고 난리부르스ㅋㅋㅋㅋㅋ

 

근데 이상하게 속 시원

 

덕분에 성난 감정 연구하기 50% 완료

 

잘 하고 있다! 어여 끝내버리자

 

오케이! 손재주 기술 쌓는건 때려 치우자

귀찮은 것도 귀찮은 건데

 

시간이 애매해

출근해야되

 

나 이제 너한테 볼일 다 봤으니까

넌 이제 내 눈 앞에서 조용히 사라지면 되!

저리 가! (꺼X 할라다 심의 낮추기)

 

베이비시터 미리 불러놓고

 

따라갑니다. 내 님 보러

 

아니 근데 촬영장 도착했는데

 

내 님.....;; 머리가 왜 그래.....???

나 머리 바꿨다고 너도 따라서 바꾼거니....?

 

아!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이 사람 내 님 맞습니다

 

헐... 그리고 나 저번에 직장 부지

조금 수정 해줬는데 언제 해줬냐는듯

다시 원상복귀 되어있음;

 

나 도대체 무엇 때문에 그리 열심히

수정해준거냐며.... 완전 허탈

 

허탈한 마음을 애써 위로하며

메이크업 끝나고 헤어 받고있는 중인데

이 아저씨, 아니! 이 오빠~ 볼매네 :D

귀여웡 바보같아 gg헿ㅎ-

 

하지만 여전히 스타일링을 못해!

이건 결코 용서할 수가 엄서!

 

ㅋㅋ농담~ 내가(심이) 예뻐서 괜춘~

 

근데 심이 마음에 안 들었는지 툴툴~

 

오~ 괜찮네!

 

저 아저씨 완전 계획적인거 아냐?

일부러 처음에 실망시켰다가

무난하게 해주고 만족 시켜버리기-

그거 아니지?

 

의상 체인지도 완료

 

오 예쁘다 예뻐

여지껏 봐왔던 것 중 제일 예쁘네

 

촬영 전 연기 연습도 하고

 

갑작스런 탈모가 온 내 님과 꽁냥되기도 하고

 

연기자 선배님 심과 친해지려 노력도 해보고

 

이제 조금씩 장소와도 어울리고,

촬영 스태프, 출연진들과 함께 어울리며

적응 잘하고 있는거 같죠?

 

헐 그런데 이럴수가!

시키는걸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급하게 촬영 할 준비 다 됬다 말하고

연기를 시작하긴 했는데

과연 무사히 잘 끝낼 수 있을지..

 

내 님과 같이 촬영하는 이 신기한 장면

 

기자가 물으면 이렇게 답하면 되겠다.

같은 드라마 촬영하다 사랑에 빠진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함치는 장면 연기해야 하는데

왜 이리 싱글벙글이야

그렇게도 좋니

 

이 드라마 대충 보니 이런 장면인듯

부부가 부부 싸움 하다가

 

부부 싸움은 칼로 물배기라며?

그래서 금방 풀려서 뽀뽀 하며 알콩달콩 하다가

 

뜬끔없이 냉장고 수리하는 그런 느낌

 

아님 냉장고가 고장났는데

냉장고 사달라니까 화내서 싸우고

남자가 화 풀어주고 여자는 화 풀리고

뽀뽀하다가 자기가 냉장고 수리하는

 

뭐래 -,-ㅋㅋㅋ

 

무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아슬아슬 했지만

무사히 모든 장면을 연기하여 촬영을 마쳤고

생전 처음으로 골드 등급 획득! NICE

 

부지에 더 남아있고 싶지만

오늘은 이만 일찍 퇴근하겠습니다.

집에 울 아가 기다리고 있거덩여

 

집에 도착했는데

왠 레게머리 힙합 아지아가 있길래

누군가~ 하고 함 봤더니

 

나 파파라치요

 

왜 왔어? 나 숨기는거 없는데?

심지어 아이있는 것도, 남자친구랑 꽁냥되는 것도

다 생방으로 방송 촬영 됬는데 왜 온거죠?

 

잘 왔수- 왜 온건지 모르겠지만

난 당신을 이용하여 야망 달성을 하겠소

 

얼른 이 곳을 떠나라구요!

 

오- 이 아저씨 생각보다 간지 나는데?

타투이스트 같아 ㅇ0ㅇ

 

(작성자 얼마 전 멋쟁이 되고 싶은 마음에

재미삼아 문신 새겨진 팔 토시 삼ㅋㅋ)

 

아니 근데 떠나달라니까 너무 쉽게 떠나가잖아?

칫 -,- ( 나중에 또 오삼 )

 

??ㅋㅋㅋㅋ몰라요 매력있잖아요

 

피곤에 쩔어 억지로 집까지 몸을 옮겨가던 중

 

머리숱 원상복귀한 내 님에게 연락옴

부끄 부끄

 

그 누구랑 비교되네!

비교하기 조차 아까워 흥치뿡

 

맘 같아선 좋아! 하고 당장 달려가고 싶지만

내 심 욕구관리가 안되서 엉망진창이야ㅇ0ㅇ

 

치트를 써줄 수 있긴한데.. 먄^^

(여자는 좀 바쁘고 도도해야 한다던데?)

 

집에 도착해서 급한 볼일 부터 해결하고

 

밥 먹으면서 TV 좀 보다 잘려고 했는데

 

귀염둥이 아들래미 옆에 와서 앉아가지고 조잘조잘

 

어라?

 

집 열쇠 줬었는데 찾아옴

WOW

 

이제 슬~ 글 마무리 할랬는데 왜 왔냐

 

옛다 선물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