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스타탄생 10 포차 데이트

2020. 3. 6. 06:17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3 떠오르는 스타

 

V 별 4개 유명인 되기(2/3)

V 셀카 찍자고 3번 부탁 받기

V 파파라치 3번 상대하기(1/3)

 

시키지 않아도 제 발로 찾아와

예쁜 짓 하는 내 님을 위해

가구 정리 싹 다 하고 재 배치 후

 

진짜? 그래도 되?

 

물론이지

 

그리곤 기절해 버렸다고 한다.

 

내 님은 잠 들어있는 뽀 곁으로 다가와

옆에서 저렇게 얌전히 자는데.. 예뻐 예뻐

 

잘 어울리네

 

자고있는데 찾아온 손님 극성팬

 

왜 이제야 나타난거니 보고싶었다고

이상하게 너가 쓰레기통을 뒤지고 있지 않으면

뭔가 허전하다구 맨날 오라구

 

그래 바로 그거야

앞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우리 집 쓰레기통을 뒤져

 

이렇게 우리 집 앞을 더럽혀 놔도

난 널 사랑해줄테니 맨날 와

 

그리고 우리 집 조만간 이사 할거야

주소 알려줄테니 꼭 와야해 알겠지?

 

새 집에도 그네 놔둬줄테니 맘껏 타

무료야 그거. 복 받은줄 알라구 아가! 우쭈

 

오구 오구 내시끼 그네 잘 타네 쓰담 쓰담

 

좋냐? 니가 좋으면 나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통해 멋쟁이 여자 되기 연습 중

 

심들 다 자고 있어서 심심하고

할 것도 없어 멍 때리다가

명성 포인트 2개 있는거 발견

 

팬에게 인기 짱 하나와

 

이게 탐나서 그 밑에 있는

 

기업 파트너십 하나 구매 완료-

 

기분이가 좋구나 :ㅇ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있는걸?

 

이 때 벌써 일어난 나의 님

설마 벌써 가려고ㅠㅠㅠ? 안되 가지마 :-3

 

말은 그렇게 해도 집으로 돌아가면

얌전히 착하게 잘가~ 하면서 보내줄랬는데

컴퓨터 하넿ㅎㅎㅎㅎ많이 많이 해

괜추나 나 돈 많아 전기세 걱정마 >< (^^;ㅗ)

 

응 그래 그래 배고프면 밥 먹어야지

집 주인이 자고 있어도 막 꺼내 먹어도 되지

그럼 그럼~ㅎㅎ (-,-)

 

ㅋㅋㅋ장난 장난

재미없어도 어쩔 수 없음

난 매우, 너무, 무진장 재밌음

 

어때 내 요리 솜씨?

맛있지? 끝내주지?

얼른 그렇다고 대답 해

 

?? 눈은 왜 감아??

나 시끄러워? 왜? 대답하기 싫냐? 왜?

설마 귀찮아?!

 

아... 아~니~ 맛있어.

귀찮긴~ 하나도 안 귀찮아..

 

(씨익^-^ 만족)

 

이 때 잠에서 막 깨어난 심

얘 하는 짓 너무 예쁘다고 예뻐해주라고

볼에 뽀뽀해줘 라고 시킴

 

(난 너희들의 사랑을 응원한단다.)

 

실컷 사랑 다 주고 남자친구 먹던 밥 뺏어먹기

 

ㅋㅋㅋㅋㅋ아씽 불쌍해ㅠㅠㅠ

근데 귀엽잖앟ㅎㅎㅎ메렁

 

그건 그렇고 또 일을 하며

명성 쌓고, 유명인 레벨을 올려야 하기에

오디션 자리를 알아봅니다.

 

무언가 많은 것들이 나와있는데

사해의 모험 선택

 

오디션에 합격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은

운동 레벨 3 달성하기

 

베이비시터를 부른 후 오기 전까지 기다리기-

 

그러다 전 날 참여했었던 복권 당첨자를 알려주네요.

미미? 미미가 누구지?

 

아무튼 부럽네요.

 

컴퓨터만 하지말고 나한테 관심 좀 가져주면 앙되?

 

자고 일어난 내 새끼

꼬질꼬질 초록 냄새 풍겨

씻겨주고 있을 때

 

일 잘하고 착실했던 베이비시터 도착

 

아이 씻기느라 들어오라 못했는데

밖에 스토커가 어질러 놓은 쓰레기를 치우네요

 

그리곤 집에 들어오자마자 설거지 거리도 챙기고

 

역시 너무 맘에 드는군! 짝짝짝

이따 외출하고 집에 다시 돌아오면 팁을 주겠소

 

베이비시터에게 아이를 맡기고,

남자친구 대리고 운동하러 헬스장에 왔는데

저번에 봤던 레게머리 파파라치!

 

야망 달성을 위해 이 것을 실행 시킵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으니 이제 제법 연예인 티가 나죠?

그런데 어째 공동부지여서 그런지 통하지가 않았고,

 

그래서 다시 파파라치를 클릭하니

저런 메뉴가 뜨길래

 

흠? 거칠게 몸싸움 하려나?

생각하고 눌러봤는데

 

?

ㅋㅋㅋ

뭐하는 거야?

 

오케이 나이스

 

그리곤 바로 헬스장 안으로 들어와 운동하는데

뒷쪽에 연예인 심들이 2~3명 있어 시끄럽던 와중

 

날 보며 좋아해주는 여고생 팬!

드디어 생겼다!!

 

항상 먼저 심들에게 다가가 사인을 해주곤 하던

지난 날들이 떠오르는군ㅠㅠㅠㅠ

 

게다가 기절까지! 이럴 수가!

 

어리둥절

 

사인을 해달라는 팬까지!

이야~ 성공했다.

 

어느새 주변에 심들이 점점 모이더니 난리가 남

이런게 연예인들의 삶인가

 

그러다 뜬금없이 남자친구에게 온 연락

분명 같이 헬스장 왔는데 언제 사라진거얔ㅋㅋ

오브콜스! 기다려 달려감

 

음식 주문하고 있는 중

 

해당 부지 갤러리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 solrnldua2 <

 

크~ 풍경 끝내준다 진짜

 

심즈4 마을 중 브린들턴 베이가

가장 예쁜듯 (개취)

 

밥 먹고있는데 싸인 해달라 요청받고

기분이가 좋습니다.

 

그 와중에 남자친구

흐뭇하게 바라보는 거 보세요.

대리 설렘

 

밥 다 먹고는 남자친구랑 팬 몰이 경쟁ㅋㅋㅋㅋ

아니 얘들아 여기 음식점이야 뭐해 지금ㅋㅋㅋㅋㅋㅋ

 

집으로 돌아와 베이비시터에게 팁주고

마무리 할랬는데 애가 어린이집 갔다오고

베이비시터는 아쉽게도 집에 없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