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옥탑방 탈출 #15 집 리모델링

2020. 12. 10. 00:02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15 집 리모델링

 

기분 좋아보이는 클레어

 

오늘도 헬스장 문을 엽니다.

 

클레어가 이렇게

기분이 좋아보이는 이유는?

 

드디어 2층이 생겼죠!

 

카페 운영을 해볼 겁니다.

 

바로 아래에, 싱싱한 작물도 있고

딱 좋은 거 같아요.

 

그럴려면 시몰레온을 바짝 벌어야겠죠?

 

야망 2단계를 넘어가는 것이

오늘의 목표입니다.

 

손님들 얼어죽지 말라고

미리 준비를 해놓고

 

시몰레온이 벌리는 동안

(심심하니까) 곡을 하나 쓸 거에요.

 

편안한 리듬 선택

 

이야, 윗 공기는 맑구나.

 

오늘은 하루종일 이러고 있을 겁니다ㅋㅋ

 

경치 좀 보세요..

 

해가 저물어 가고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했어요.

 

클럽 운영 시작

오늘은 DJ를 고용했습니다.

 

크~ 여러분!

 

심즈로 단기간에  많은 시몰레온을

벌고 싶다면, 이거 해보세요.

 

진짜 꿀이네요.

 

옥상에서 기타를 치고 있는데

 

아래에선 심들이 신나게 놀고있네요

즐거워 보입니다.

 

그 사이 클레어는 곡을 완성하고

 

드디어 곡 사용 허가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우편함을 클릭하여

곡 사용 허가하기 클릭

 

정보를 적고~ 싸인을 하고

 

아주 소중하고 조심스럽게

우편을 보냅니다. ㅋㅋ

 

클레어가 작곡한 곡은

아침 뉴스 프로에 사용된데요!

 

이제 인세 수익이

들어오겠죠?

 

또 하나의 수익처가 늘었네요!

 

부자가 될 거야

 

어제 클럽 운영을 통해

벌어드린 시몰레온을

 

부지에 투자할 차례입니다.

 

가장 먼저 카페부터

 

채워줬어요.

 

내부는 대충 요런 느낌 으로 꾸며줬습니다!

 

뭐 이것 저것 많이 사줬는데도

시몰레온이 많이 남아서

 

이 허름하고 낡은 집도 리모델링 시작!

 

어둡고 칙칙했던 방이

 

알록달록

화사하게 바꼈습니다.

 

너무 알록달록한데?

ㅋㅋㅋ

 

주방도 깨끗해졌죠?

 

냉장고도 제일 비싼 걸로 바꿔줬습니다.

 

아유, 싱싱해라!

 

오늘 아침은 만두 (맛있겠네요)

 

냠냠

 

고지가 코앞이다..

 

친구가 놀러와서 수다도 떨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밤이 되었고

 

저녁 데이트 신청을 받았습니다 (꺄)

 

꼬시는 문구를 보내봤는데

넘어온 거 있죠

 

둘은 이제 연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