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옥탑방 탈출 #13 곡 쓰기, 곡 사용 허가하기

2020. 12. 8. 00:02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13 곡 쓰기, 곡 사용 허가하기

 

헬스장을 운영하면서

운동은 한 번도 안 시켜봤더군요!

 

운동을 하니 허기가 져서

헬스장 안에 있는 냉장고를 열어

완두콩을 냠냠 먹습니다.

 

누가 보면 다이어트하는 줄 알겠어요

 

저희 헬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손님들은 밥을 먹고

셀프로 설거지를 해야 해요ㅋㅋ

 

악덕 사장, 클레어 ( •̀ ω •́ )

 

헬스장에서 나와

 

집 안으로 들어왔어요.

 

기타로 곡을 써보고 싶은데

아직 초보입니다.

 

이 좁디 좁고 낡은 방에서

기타 연습이라니..

 

너무 정겹고 좋지않나요?

근데 조금 외로워 보이기도

 

집이지만, 헬스장 손님들로 북적이니

크게 외롭진 않겠죠?

 

얼른 곡을 쓰고 싶은데,

이 실력으론 도저히 안 되겠어요.

 

 

[심즈4 기술] 기타

1레벨 연습하기만 가능 2레벨 유혹적 감정상태일때, 기타 클릭시 재미로 가볍게 연주하기 뜸 3레벨 기타 클릭시 음악 연주>블루스 가능 여자친구 or 남자친구 부인 or 남편 세레나데 불러주기 가

sol-sims.tistory.com

기타는 몇 레벨부터 곡 쓰기가 가능한지

이 글을 참고해서

 

치트를 써줬습니다ㅋㅋ

 

슬픈 곡조의 곡을 쓸 수 있네요!

 

심에게 기타 연습을 시키고,

기술 레벨 8이 되면 곡 쓰기가 가능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심취하며

곡을 쓰고 있는 우리 클레어

 

근데 왜 갑자기 곡을 쓰냐구요?

 

지난번, 클레어가 이 분을 보고

영감을 받아서 그렇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끼워맞추기 대박

 

그냥 제가 하고 싶었습니다

(。・∀・)ノ゙

 

짜라라라라란~♪

 

올~ 생각보다 곡이

아주 좋아요.

 

이런 게 바로 힐링이지!

 

단점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하긴, 오래 안 걸리는 게 이상하죠! 그쵸?

 

창작의 고통이란.. 크~

 

아무리 노래가 듣기 좋다지만,

멍 때리며 완성되기까지 지켜보니

졸음이 쏟아집니다...

 

하품하는 중( ̄0 ̄)

 

그래서!! 초고속!!

*3배로 돌리기 YE~

 

세배 속으로 돌리다가

또 심 한분이 돌아가셨네요^^:

 

클레어는 곡을 완성하고,

새 곡의 제목을 지어줍니다.

 

모야? 밖이 왜 이렇게 시끄러운 거야

 

심들 울고 불고 난리 났어요.

 

초반에 죽었던 두 명의 심을 포함해서

지금까지 총 세명의 심이 얼어 죽었네요;

 

(살려줄게 기다려)

 

다시 기타 얘기로 돌아와서,

 

곡의 사용을 허가하려면

기타 기술 9를 찍어야 하군요!

 

이럴 수가.. 난 그동안 뭘 한 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