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옥탑방 탈출 #12 클럽 운영 수익 짭짤해

2020. 12. 7. 00:02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12 클럽 운영 수익 짭짤해

 

클레어가 직접 디제잉을 하면서

 

팁도 받으니

 

돈이 훨씬 더

빠르게 차더라구요!

 

짠! 대박이죠 (;´༎ຶД༎ຶ`)

만 팔천 이백 구십 팔원

 

바로 얼마 전까지만해도

허리띠를 꽉 졸라맸어야 했는데..

 

늦게까지 클럽을 운영하고

아침이 되었어요.

 

샌미슈노 마을의 예술가 쪽에

주인 없는 거리 갤러리가 있길래,

 

노상 판매를 하고있습니다ㅋㅋ

 

땡 잡았죠?

 

설레는 마음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긴장함 +1

 

닳아버린 신경

(잘못 연주한 음악 때문에)

 

한심하게 연주되는 악기 소리는

대부분의 심에게 스트레스 입니다.

 

범인은 바로

 

이 분

 

기둥을 손으로

뚫어버리고 연주할 만큼

매우 열정적인 분이시네요

 

ㅋㅋ

 

어! 저분은?

 

너무 자주 등장하는 거 아니에요?

 

에이~ 설마!

이 가판대 주인은 아니겠지?

 

은근슬쩍 말을 걸어봅시다.

▶ 해적 이야기 교환하기 ◀

 

오늘은 해적처럼 말하는 날 ♬

 

결국 누가 주인인지는

알 수 없었어요; ㅋㅋ

 

그림이 안 팔리길래

시간 낭비인거 같아서

다시 집으로 왔습니다!

 

불 장난 중이에요

쉬 하는거 아니에요

 

헬스장 요고 진짜 꿀입니다!

 

그냥 열어두고 어딜 돌아다녀도

시몰레온이 계속 쌓여서 좋아요.

 

심즈는 참 돈 벌기 쉬워~

현실도 이러면 얼마나 좋으려나

 

다른 심들은 몸매를 가꾸고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 중인데

 

클레어는 수다를 떨고 있어요.

 

돈을 내면서 운동하고 관리하는 심 VS

놀면서 돈을 버는 심

 

저는 클레어가 너무 부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