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옥탑방 탈출 #2 친구부터 사귀기

2020. 11. 21. 00:05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2 친구부터 사귀기

 

자고 일어난 클레어

 

아침밥을 챙겨 먹고

 

학교에 왔는데, 얼굴이 엉망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마스크 팩으로

피부 관리 중ㅋㅋ

 

어라? 너는? 우리 클럽 멤버!

 

신나게 수다를 떨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쉬~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서

이런 저런 대화도 나눕니다.

 

그런데 이 친구 얼굴도 난리났네요!

 

여드름 난 친구 앞에서

멀쩡한 얼굴로 불평을 한번 해봅니다.

 

오해의 여지가 충분하죠?

ㅋㅋㅋ

 

마치고 코인 노래방에 왔어요!

노래 부르는 클레어 귀여워

 

오락실은 학생들로 북적거림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임대인 아주머니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코스튬 파티요? 저를요? 흠..;

궁금하니까 일단 GO

 

부자인 사업가 집안에서

코스튬 파티가 열렸습니다.

ㄷㄷ 부담스러워

 

엇! 친구야 안녕? 너도 청소년이네?

 

집이 이렇게 좋은데

돈 엄청 많겠다~

 

내 돈도 아닌데 뭘

 

생각보다 일이 쉽게 풀릴 수도

있겠는 걸? * -* (끌끌)

 

친구와 함께 집 구경 (형제자매 찾기)

하러 들어가봅니다.

 

식탁에는 어르신이 앉아계시고

 

혹시 저 분이

내 친구의 (언제 봤다고)

형제자매 님?

 

에레이! 성이 다르네요.

 

그런데 글로벌 슈퍼스타

근육질 다리에 미니 스커트라니

허허..ㅎㅎ

 

친구 따라 2층으로

 

기다려~ 같이 가

 

(두근 두근)

뒤에 저 분도 아님. 탈락

 

오- 2층에는 더 많은 심들이 있어요.

 

넷 중 셋은 탈락.

 

이 분은 유일하게 참가자 표시없음.

그렇다는건 거주자 ok

 

나이가 좀 많아보이지만..

저기 혹시..

 

친구의 아빠네요. 실례했습니..

( 아버님이라도..? )

 

아니고

 

아니고

 

찾았다 내 사랑

 

옆 자리 앉기 성공!

 

청년 심이라

로맨스 상호작용 불가능

 

(;´༎ຶД༎ຶ`)

 

아쉬운대로 친밀한 껴안기 중

 

근데 너희 표정 왜 그래?

큼큼.. 민망하구만!

 

귀찮게 붙잡아두고

이야기를 나누던 중

뒤에 내 친구 등장

 

친구에게 오빠의 취향을 물어봅니다.

 

네, 맞아요! 이분이요!

 

음 그렇단 말이지~

 

그나저나 이름도 멋지네

(づ ̄3 ̄)づ╭❤~

 

얘기하다 말고 어디가요!

 

( 부담 부담 )

 

클레어는 이 친구와 친해지고 싶어졌습니다.

 

넌 나의 단짝친구로 찜

 

클레어는 이 부자집에서

좋아보이는 물건을 훔칠 예정이었지만

그러지 못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