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일지 뉴가족 시즌2-4 과학의 힘으로 아기 갖기

2024. 1. 12. 13:24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화가 직업 대물림을 잇기 위해

첫째 지니로 아기를 갖기로 함

'한 부모로서 과학의 힘으로 아기 갖기'

어디론가 사라지더니

뿅하고 데리고 옴

이름은 태양이로 지어줬음

영아로 성장시키고

수잔이 생일 알림

수타도 같은 날 생일

오랜만에 세자매가 모여있군!

역대급 귀여움이야..

1세대 부터 쭉 이어온 결과

태양이가 영아때 제일 귀여운거 같음

언니

혼자서 애 키우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아?

(씨-익) 사랑으로 키우면 되지

에휴.. 못말려

헤헤

수타랑 수잔이

잘~ 자고 있음

낮잠 재우기 상호작용하니

애를 안고 재우더라고요 (신기)

드디어 수타 성장!

유쾌함에 자아도취

수잔이도 후~

수타 아직 메이크오버 해주기 전ㅎㅎ

개 애호가 특성!

좋았어! 강아지 키우고 싶었는데ㅎㅎ

둘다 성장 완료

방 부터 바꿔주고

수타는 요렇게

수잔이는 이렇게

사진도 다시 바꿔서 걸어놔줌

한 가족이 모여있길래

보기 좋아서

근데 수니는 애 엄마 같지 않다..

딸램 같아

수잔이는 스카우트

들어가기로 했는데..

귀찮아서 안할것 같은..ㅎㅎ

그럼 나야 좋지 뭐!

강아지 입양하기로 했습니다!

톰! 안녕

조심스럽게 인사를 해보는데

투샷 넘 귀엽잖아

밥도 챙겨주고

ㅋㅋㅋㅋ귀영

지니가 애를 껴안고 삽니다

키우던 가족 성장하는게 아까워서

시간 연장하려고 다른 가족 키우고 있음..ㅎㅎ

이 둘 사이에서 자식 나오면

지금 가족 애들이랑 친구 시키거나

결혼 시킬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