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화진 해수욕장 근처 오딘 카페

2023. 1. 20. 18:03일상 리뷰/여행 정보 및 숙소 리뷰

포항 보경사에 연산폭포까지만 등산을 하고 내려와서 지인과 함께 오딘 카페에 다녀 왔습니다.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오딘! 도착해서 건물을 보니 엄청 크더라구요~ 멋있는 바다뷰 카페!

입구쪽 옆에는 조그맣게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오픈 시간은 9시 30분, 마감 시간도 9시 30분! 여기 카페 직원분들은 자동차로 출퇴근을 하는 거겠죠? 집이 가까우려나? 궁금 궁금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전광판이 있는데요~ 카페 오딘의 시그니처 커피는 아보카도 샷 그리고 오딘 크림 라떼 입니다. 네이버에 포항 오딘이라고 검색하면 메뉴를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이름만 봐선 모르니 어떻게 생겼나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볼때 외적으로 호감을 느껴 친해지고 싶어 다가가고 음식은 먹음직 스러워 보니거나 이름이 신기하고 맛있어 보이면 사먹게 되잖아요~ 외관이란게 정말 중요하긴 하나 봅니다 (슬픈 현실,,)

입구에 안내판도 있어요~ 포항분들이 여기로 많이 오시나 봐요

들어서면 빵을 집을 수 있는 집기류와 쟁반이 있습니다. 제가 간 날이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사진 찍기 힘들었다는,, 폰으로 너무 대충 찍어서 가져온 것 같기도ㅎㅎ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이 많았고 종류도 매우 다양했었습니다~

사과라는 빵이 생김새도 귀엽고 맛있겠는게 계속 끌리더라고요~

그 외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들도 매우 다양했었습니다!

내부는 엄청 쾌적하고 넓직해요~ 커다란 계단에 앉아 바다 뷰를 보면서 먹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큰 통유리를 통한 바다뷰! 바다 색이 엄청 맑고 예뻤습니다.

자리에 앉아있는데 저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 가시더라구요~ 어린 애들도 사진을 찍는데 키가 작아서 그런지 날개가 굉장히 위에 있었다는.. 귀여워서 피식 했네요ㅎㅎ

바깥에 정자도 있고 경치 감상하기 좋게 되어 있었습니다. 빵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다음에 또 와볼 법한 곳 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