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구룡포 카페 빌스4339

2023. 1. 17. 19:26일상 리뷰/여행 정보 및 숙소 리뷰

오후 5시쯤 지인과 함께 붕붕이를 몰고 포항 구룡포에 있는 카페 빌스4339에 놀러 왔습니다! 내려서 보니 넓직한 바다 뷰가 예쁘고 마음과 정신이 확 깨는 기분이었어요.

저기 멀리 포항 구룡포 카페 빌스 4339가 보이네요~

위치는 요기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동해안로 4339 빌스4339

앞에 수영장이 조그맣게 있더라구요~ 미관상 그냥 놔둔건지 이용하는 사람이 있는건지 그건 잘 모르겠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 입니다. 영화관 매표소가 떠오르는 듯한 비쥬얼ㅎㅎ

여기에 앉아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겠네요~^^

메뉴판 입니다. 카페인데 식사로 대체할 음식들이 있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었다는.. 파스타 하나 가격이 2만원대.. 커피나 디저트류도 가격이 허헣^^

한쪽 쇼케이스에 케익과 디저트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치즈 케이크, 밀크 크레이프는 품절! 그 외 마카롱과 머핀들 까지~

저희는 빌스 4339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인 빌스 라떼 2잔과 악마의 초코 크레이프를 주문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위 사진처럼 되어 있었어요~

한쪽에 큼지막한 책장과 수많은 책들이 있었는데 예쁘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카페는 3층까지 있었는데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고 3층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었습니다.

밤에 바깥을 바라본 풍경! 바다가 한적한 시골 동네 느낌이라 정겹고 한가로운 분위기가 팍팍 풍겨졌습니다. 카페 가는 길에 짧은 드라이브도 같이 한다는 생각으로 바다뷰가 그리우면 한번쯤 와볼만한 카페 였어요~ 돌아가는 길에 어두컴컴한 곳을 지나가는 것도 나름 운치 있고 좋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