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안아주는 꿈 해몽 │ 내가 안아주는 꿈 해몽 '모음 집' #포옹

2022. 1. 4. 20:55일상 리뷰/꿈 해몽 찾아보기

꿈에서 포옹은 동업, 벅찬 일, 힘든 일, 다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와 포옹했을 때 그 느낌이 편안했다면 서로의 관계가 순조롭지만, 그 느낌이 답답하거나 불편했다면 힘겨운 일에 부딪혀 고민하게 됨을 뜻한다고 해요. 또는 누군가에 안기면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해져 "나는 당신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상대방으로부터 그 마음이 전해져 오기 때문?

 

안아지는 꿈은 그 상대방과 연결되고 싶은 소망 또는 보호를 바라는 마음을 상징하기도 한데요. 그 상대방과 연결되고 싶은 소망의 표현이나, 상대로부터 좀 더 사랑받고 싶다는 바람이 반영된 거기도 하데요. 예지몽의 경우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 소망으로만 끝나는 경우가 있ㄷr)


 

 

Part 1_ 누군가 자신을 안아주는 꿈

 

● 누군가 자신을 꼭 안아주는 꿈

연인에게 결혼을 신청하게 되거나, 종교의 힘에 의지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다가와 자신을 안아주는 꿈

지금 자신이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미래에 닥칠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데요.

 

 모르는 이성이 자신을 안아주는 꿈

자신이 이성에게 고백을 하거나 프로포즈를 할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해요. 서로 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며, 머지않아 혼사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대가 자신을 안으려 하는데 몸이 거부하는 꿈

상대로 상징되는 계약이나 거래를 거절하게 되거나 해약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반대로 자신이 안으려 하는데 상대가 거절의 의사를 표시한다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쉽게 성취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Part 2_ 자신이 누군갈 안아주는 꿈

 

 이성을 안아주는 꿈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게 되거나 청혼을 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동성을 안아주는 꿈

자신이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거나 동업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내가 모르는 누군가를 끌어안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거나 청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오랜만에 만난 사람을 안아주는 꿈

소식이 뜸했던 주변인에게 연락이 올 수 있으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래요. 갑작스러운 연락으로 인해 관계가 좀 더 발전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은 하기 나름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뒤에서 껴안는 꿈

상대로부터 강한 마음이 있는 경우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안을 때 상대의 체온과 온기, 빠른 심장박동수 등 무언가 구체적으로 느껴졌다면 그 호감이 더욱 크다는 것을 의미한데요.

 

남편을 안아주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금전이 생기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래요.

 

 사랑하는 자식을 품에 안고 귀여워하는 꿈

꿈에 나온 아이가 자신의 자녀라면 건강하게 잘 성장할 것이며, 다른 사람의 자녀일 경우 근심과 걱정거리가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아기를 안아주는 꿈

자신의 능력으로는 해결 불가능한 일을 해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근심과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남자아이를 안아주는 꿈

자신의 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고, 여성의 경우 모성애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을 안아주는 꿈

자신에게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며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엄청 좋은 길몽이래요.

 

 동물을 안아주는 꿈

자신의 아랫사람이 속을 썩이거나 실수를 해도 감싸 안고 용서를 해주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 어떤 물건을 안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을 책임지고 재물을 끌어 모으게 될 수 있다는 징조로, 소속된 회사나 단체에서 특정분야의 한 책임자로 선임될 수 있다고 해요.

 

 무언갈 두 팔로 꼭 껴안는 꿈

어떤 프로젝트나 한 업무의 책임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용을 안는 꿈

벅찬 일이나 권리를 가지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고시 합격을 원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입신양명하게 되거나 출세를 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새를 안아주는 꿈

명예를 얻고 좋은 인연(연인)을 만날 수 있다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푸른 거목을 가슴으로 안는 꿈

횡재를 암시하며,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그의 도움을 받고 입신양명하게 될 징조라고 해요.

 

 

Part 3_ 자신이 혹은 누군가가 안기는 꿈

 

 이성이 나에게 안기는 꿈

벅차고 힘든 일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되거나 이성 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이성에게 안기는 꿈

자신이 이성에게 용서를 구하게 되거나 청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동성이 나에게 안기는 꿈

자신을 따르고 의지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동성에게 안기는 꿈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어떤 일에 대한 뜻을 함께 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의 품에 안기는 꿈

자신이 누군가에게 의지를 하게 되거나 용서를 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일 또는 상황 속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

 

 아기가 나에게 안기는 꿈

하기 싫은 일을 어쩔 수 없이 하게 되거나, 성가신 일 또는 뜻밖의 고민거리로 안절부절못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동물이 나에게 안기는 꿈

자신을 따르는 충성스러운 아랫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며, 동물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태몽일 수 있다고 함!

 

 죽은 사람이 안기는 꿈

생각지 못한 금전운이나 재물운이 좋아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길몽이라고 합니다.

 

 

Part 4_ 서로 포옹하는 꿈

 

 다수의 사람과 다 같이 포옹하는 꿈

다양한 능력의 사람들과 협업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거나 변화를 주게 될 꿈으로, 뜻밖의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준비해왔던 사업에 현재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정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남녀 상관없이 여러 명에서 서로를 얼싸안는 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여러 명이 분담해서, 서로 협조하여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연인과 포옹하는 꿈

자신의 현재 연인과 좀 더 좋은 관계로 나아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자신이 계획한 일을 시작하지만 마음의 부담감과 벅차고 어려운 일들이 생겨 고민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

자신이 하던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부모님과 따뜻한 포옹을 하는 꿈

자신의 대인관계가 완만하게 개선될 것을 의미하며, 적대적 관계였던 사람과 어떤 이유와 계기로 인해 완화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남편과 포옹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로워지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가 서로 포옹하는 꿈

부부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남편이나 부인과 포옹하는 꿈

실제로 현실에서 벌어지면 안 되는 일이지만, 이런 꿈을 꾸었다면 흉몽이기보다 길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주변에서 자신을 부러워할만한 일이 생긴다거나 기쁜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반가운 사람과 서로 포옹하는 꿈

반가운 사람과 서로 포옹하는 꿈은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자신이 친하게 지내왔던 주변인들과 갈등이 생기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며, 앙숙의 관계로 지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사소한 오해로 인해 서로 미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함으로 조심하는 게 좋겠죠?

 

 원수나 경쟁자와 포옹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학생의 경우 학업이 정상궤도에 오르며 일상이 편안해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상대가 친한 사람인지 경쟁자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동성끼리 포옹하는 꿈

여러 명의 인물들이 서로 한 자리에 앉아 토론을 하며 모두의 의견이 일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혼자가 아닌 함께이기에 모든 게 일사천리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여러 공동체가 연합하여 큰 힘을 얻을 수 있데요.

 

이성 친구와 포옹하는 꿈

결혼, 상봉 등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거나 자신이 이성에 대한 관계의 욕구가 왕성할 때 자주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평소 알고 지낸 이성과 껴안는 꿈

직장 내 좋지 않은 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대가 이성이 아닌 동성인 경우라면 그분이 자신의 앞길에 도움이 되어준데요.

 

 남녀 간에 서로 포옹하는 꿈

생각지 못한 일에 힘들어지거나 상황이 어려워져 고민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여자가 누워서 남자를 포옹하는 꿈

꿈에서 본 여자의 나쁜 행동이 다른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녀가 포옹하는 걸 지켜보는 꿈

자신의 마음이 어떠한지를 보여주는 심몽으로, 이성에 대한 관계 욕구가 강하거나 또는 강해지는 것을 의미. 또는 자신에게 결혼 및 상봉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헤어진 전 여자 친구, 전 남자 친구와 포옹하는 꿈

평소 자신이 그 사람 생각을 자주 했다면 그리워서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편 전혀 생각지 않았는데 이러한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자신의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와 싸우게 될 수 있으며, 혹은 현재 자신의 애인이 흔들리고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해몽은 해몽일 뿐, 섣불리 자신의 연인을 의심하지 않도록 주의!)

 

 존경하던 사람과 포옹하는 꿈

빠른 시일 내로 누군가에게 지도받거나 훈계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분의 가르침을 얻어 이를 밑거름 삼아 앞으로의 행로에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윗사람과 포옹하는 꿈

스승이나 직장 상관에게 자애스러운 사랑을 받거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출세와 관련된 꿈으로, 수험생은 합격·직장인은 승진·취업준비생은 취업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은 명예운과도 관련이 있다고 해요. 자신의 업무나 학업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 명예가 높아질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지금까지 주변에서 몰랐고 자신 스스로조차 몰랐던 재능을 알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재능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행운이 따를 수 있데요.

 

 남자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감당하기 어려운 정보를 전해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눈이 큰 미인과 포옹하는 꿈

새 직장을 얻거나 그동안 쌓인 문제가 서서히 풀려 마음이 개운해지게 될 것을 암시.

 

 선녀나 신선을 만나 포옹하는 꿈

선남선녀가 우연히 만나 천생연분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될 꿈이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