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 일지 #30 빛 축제, 어린이 축제 (모두 성장)

2021. 4. 15. 08:00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겨울이야기 확장팩에도

여러 축제가 있더군요.

 

집 근처에서 열렸던

빛 축제 때 모습입니다.

 

할 거리는 x

 

그리고 또 어떤 날은

어린이 축제가 있다고 하길래

바로 세나를 데리고 가봤습니다.

 

어린이들이 그림도 그리고

과학 실험도 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아이스크림도 생겼더군요

 

드디어 나도 심에게

아이스크림을..

 

단 두 입만에 없어지는

 

보이드 크리터 사냥 챌린지

같은 것도 있었습니다.

 

바닥을 눌러 찾을 수 있었고,

찾기를 누르면 휴대폰을 살펴봅니다.

찾게 되면 위 사진처럼 무언가 뜨더라고요.

 

딱히 할 거리가 많지 않아서

일찍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불속에서 읽기'라는

새로운 게 보여서 확인해봤더니

그냥 침대 안에 들어가서

키득키득

 

창의력 레벨이 높아서

생긴 거 같아요.(?)

 

그리고 세나의 생일

 

낭만주의자 특성은 랜덤으로 획득.

야망은 당연히 화가로 선택해줬습니다.

 

앗.. 내가 몰라서.. 못챙겨줬네.. 😥

(세나는 삐뚤어질 예정)


넉사도 어린이로 성장해야 해서

두리네로 넘어왔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머리스타일도 바꿔줬는데

 

성장해야 한다는..

 

어디로 총총 걸어가길래

활성화 가족이 아니라

집에 가는 건가..

 

아니었어요. 돌고 돌아서

 

뿅! 성장

 

음악 애호가 특성을 얻었고

 

두리네로 돌아가서

수정을 해줬습니다.

 

귀여운 것

 

우리 애기도

 

뭐야 이 포뇨 같은 귀여움은

 

이름을 바꿔주고

 

수정은 요러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