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패션 회사 건축하기 (갤러리에서 부지 배포/공유) no cc

2021. 4. 12. 08:00게임 GAME/심즈4 부지 건축

실제 패션 회사가 아닌, 심즈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부지입니다. 갑자기 떠오른 생각에 Feel 받아서 하루를 투자했습니다. 부지 크기는 가로 30에 세로 40 (30*40)에 지었습니다.

 

1층은 의류 매장이라 생각하며, 스타 탄생 확장팩에 포함된 화장대와 의상대를 추가로 넣어줬습니다. 겟투 워크 확장팩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추가해서 꾸며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진짜 의류 매장처럼 - 부지 유형을 상점으로 설정)

 

부지 유형은 주거로도 괜찮고, 미술관·아트센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1층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은 많은 심들이 방문하는 공동 부지로 설정하여 지나가는 심을 붙잡고 스타일링해주시면 됩니다.

 

2층에는 기획 및 홍보(마케팅)를 위한 직원들의 사무실이라 생각하며 공간을 채워줬습니다. 모두 함께 놀아요 확장팩에 포함된 기능인, 클럽 모임의 아지트를 이 곳으로 설정해두어, 심들이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후, 일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셔도 좋습니다.

 

3층에는 직원들의 휴식 공간 및 작은 스튜디오를 생각하며 꾸며봤습니다. (심들이 옷을 입고 촬영한다는 느낌으로) 관련 팩이 없어서 스타 탄생 확장팩에 포함된 건축 템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관련 팩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예를 들어 겟투 워크 확장팩이나 모스키노 아이템 팩 같은)

 

참고! 겨울이야기 확장팩에 포함된 자판기를 많이 넣었습니다. 해당 확장팩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정수기 모드 cc를 받아서 꾸며주시면 좋습니다.  (다운링크)

 

또, 토대를 뒤늦게 올려 미쳐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부지 입구 양쪽 문에 계단이 없네요^^; 토대를 내리셔도 괜찮고, 계단을 달아주심… 그냥 사용하셔도 무관.

 

부지 전체 평면도입니다.
부지는 갤러리에서 공유합니다.

[ 확장팩 ]

겨울 이야기 창문을 많이 사용했고, 벽지를 사용했습니다. 팩이 없는 분들은 창문 교체 및 벽지도 새로 발라줘야 하고, 침대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스타 탄생 (필수) 해당 확장팩이 없다면, 1층과 3층 공간을 따로 채워주셔야 합니다.

사계절 이야기 식물 2가지를 넣어, 없어도 괜찮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 장식품 2가지를 사용해 없어도 괜찮습니다.

시끌벅적 도시생활 책꽂이, 벽장식, 외관에서 보이는 사진, 컴퓨터 등 사용.

모두 함께 놀아요 아래 링크된 글에서 보이는 포스터를 많이 사용함.

 

심즈4 Get Together, 사진(벽 장식) 속 심 만들기

" 이런 컨셉의 심을 만들게 된 계기 " 최근까지 플레이 한 심의 직업군이 패셔니스타였고, 그와 관련된 부지를 건축했습니다. 해당 부지에 장식된 사진과 동일한 심들이 그곳에서 일하는 모습이

sol-sims.tistory.com

[ 게임팩 ]

육아 일기 헤어 드라이기, 화장품 사용.

외식하기 좋은 날 없어도 괜찮음.

스파 데이 화장실 문과 분수대, 1층 조명, 조명 거울 등을 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