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겨울이야기 기본심 수정 및 스토리 살펴보기

2021. 3. 30. 08:00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심즈4 새 확장팩 겨울 이야기를 구매하고 새로운 가족과 마을이 생겨났으니, 얼른 제 입맛에 맞게 수정을 해야겠죠? 코모레비산 마을에 살고 있는 기본심은 총 3가족이 있는데, 다들 스토리가 엄청 깁니다. 한번 살펴볼게요.

 

'이토' 가족은 네식구로 청소년 아들과 어린이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부모님은 둘 다 (스키) 금메달리스트인데요, 아빠 심은 전직 금메달리스트로 계산적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돈에 욕심 많음) 엄마 심은 센바마치에서 자랐데요. (현재는 와카바) 그녀는 자식들을 자신처럼 키우고 싶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부모님의 뛰어난 운동 신경을 물려받았음에도 다른 데에 관심이 있데요. 딸은 그저 아이로서 즐기고 싶을 뿐이고, 아들은 슬로프가 아닌 다른 데에 애정을 쏟고 있다네요. (스키가 아닌 스노보드)

 

'니시 다케' 가족은 코모레비산 마을의 신성한 수호자라고 소문이 났습니다. 실제로 할아버지 심은 이토 가문의 지역 개발 계획에 분노를 하고 있데요. 하지만 할머니 심은 메구미(이토 가족의 엄마 심)에게 따뜻한 감정을 가지고 있답니다. 아주 오랜 우정을 이어왔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즉, 이토 가족의 아빠가 못된 놈. 이토 가족의 엄마는 착한 사람) 그녀의(할머니) 손녀는 부모님을 잃은 후 같이 살게 되었다. 손녀는 스키를 사랑하고, 할아버지가 미워하는 원수의 아들을 사랑하고 있다. 할아버지의 냉담한 마음을 녹이는 게 소원.

 

'아키 야마' 가족은 혼잡한 도시를 떠나 조용한 마을로 돌아왔다. 최근 카도는(아빠 심) 어린 시절 연인이었던 메구미도 코모레비산 마을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과거는 과거로 묻어두고 싶지만, 10대 때 받은 상처는 여전히 쓰라리다고 하네요.

 

겨울 이야기 확장팩에 담겨있는 기본 심들의 스토리를 읽어보았는데, 세 가족이 모두 얽혀있어 흥미롭게 느껴지네요. 플레이 글을 가지고 돌아오려 했건만… 막상 플레이를 하려고 보니, 정리를 다 해놓고 시작하고 싶어 하나씩 정리 중입니다. 건축 템이나 심 만들기 아이템도 모아서 올리고 싶네요~ (고민 고민) 이상 겨울 이야기 기본심들의 스토리 살펴보기 및 각 심들의 수정된 모습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