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0. 08:00ㆍ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NPC로 생성되는 심을
내가 만든 심으로
" 준비물 "
MC 커맨드 센터와 내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내가 직접 만든 심
인구와 관련된
mc_population.ts4 script는
꼭 Mods 폴더에 넣어주시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mc_cmd_center.package 파일
및 ts4 script 파일도 필수
직접 만든 심을
내 라이브러리에
저장해둡니다.
갤러리에 공유 NO
내 라이브러리 저장 YES
아무 가족으로 들어가
컴퓨터 - MC 커맨드 센터 - MC 인구
- 인구 설정 - 트레이 심 이주 설정
트레이 심 이주 확률을
100으로 변경합니다.
게임에서 무작위로 심을 생성할 때
유저의 라이브러리에 있는 심의 이름과
외모를 가져올 확률을 높여주는 것.
100으로 해놓을 경우,
내가 직접 만들어 저장해둔 심이
NPC로 생성되겠죠?
트레이 심 이주 유형에서는
내가 만든 심만 생성할지 또는
다른 유저가 만든 심만 생성할지를
정해줄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서 공유 중인
다른 유저 분들이 만든 심을
내 게임의 NPC로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의상을 그대로 포함시켜
생성할지 아닐지를 정해주시고
활성화=포함, 비활성화=미포함
이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같은 이름이 존재하면
데려오지 않게 하기를 할 수 있어
중복된 심을 막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외모는 다른데
이름이 같을 경우에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주시 외모 동결하기의 기본값이 비활성화로 되어있는데, 그 상태로 게임을 진행해보니 심들의 체격과 나이, 성격등이 랜덤화해서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게 싫으시다면, 꼭 활성화 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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