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 헌터 타이쿤 초보 공략 팁

2021. 2. 21. 20:44게임 GAME/모바일 게임

영웅을 키우고, 마을도 키우는 게임입니다.

 

미션을 따라가다 보면,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미션 위주로 게임을 진행해 주시면 돼요. 영웅들은 자동으로 사냥을 하는데, 총 세 구역이 존재합니다. 침략의 땅 <망자의 땅 <파멸의 땅. 초반에는 영웅들이 약하기 때문에 죄다 침략의 땅에서 사냥을 합니다. 나중에 더 좋은 무기를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가 파멸의 땅에서 대부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가볍게 참고 정도로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헌터는 버서커, 레인저, 팔라딘, 소서러. 총 4개의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직업마다 스킬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레인져 추천-사냥 속도 빠름) 또, 마을 정원이 찰 때까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헌터가 마을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대기 헌터가 2~3명이면 그중 제일 탐나는 헌터를 1순위로 지정해 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헌터들의 등급은 노말, 레어, 슈페리어, 히로익, 레전더리로, 뒤로 갈수록 높은 등급입니다. 초반에는 노말을 다 방출해주셔도 무관하며, 되도록 레어+을 가지고 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헌터들 마다 고유의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 성격에 따른 효과가 존재합니다. 초반에 주는 헌터는 리더쉽이 강한~ 이 붙어서 나올 겁니다. 리더쉽이 강한 헌터는 지하 던전에서 동료들의 사기를 높여 능력치를 상승시켜 줍니다. 반대로 지하던전에서 동료들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고문관 헌터도 존재해요. 이에 대한 정보는 도움말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헌터들의 성격도 잘 고려하여 선택해주시고, 헌터의 스탯이 최상급일 경우 주황색으로 표시되며, 상급 스탯일 경우 하늘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각 헌터의 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더 높은 등급의 헌터를 모으는 게 그리 힘든 편은 아닙니다. 출석 보상도 후한 편이며, 엘리멘탈이라는 것을 모아

 

상점> 보너스 샵> 엘리멘탈에서 무작위 헌터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고

 

상점> 보석 샵> 헌터 초대장에서 소량의 루비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루비를 너무 낭비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루비가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니기 때문이죠.

 

헌터들이 자주 이용하는 건물이 있습니다. 응급실, 부활소, 여관, 레스토랑을 자주 애용하는데. 저곳에서 필요한 붕대, 룸, 조각 케이크는 넉넉히 채워주시는 게 좋습니다.

 

붕대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리넨 옷감이 필요하고, 도미토리 룸=어린 라이칸의 털, 조각 케이크=눅눅한 밀가루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재료는 거래소에서 넉넉하게 +100 수량으로 구매 예약해두시면 돼요.

 

헌터가 착용 중인 장비를 회수하기 위해서는 장비 회수 스크롤이 필요합니다. 장비회수 스크롤은 상점> 보석 샵> 소모품에서 300루비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헌터들에게 장비를 추천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주세요. (300루비 넘 비쌈)

 

펫 구매는 추천 상품을 통해 더 저렴히 구매할 수 있더군요. 헌터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다면, 이 또한 상점>보석샵>소모품에서 10 루비로 변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