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DOM2] 브레인돔 : 추리하는 두뇌게임 (리뷰 및 공략)

2020. 12. 29. 22:00게임 GAME/모바일 게임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추리게임? 넌센스에 가깝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모바일 게임을 즐기면서 요런 광고를 많이들 보셨을 텐데요, 저는 광고만 봐도 무척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다운을 받아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광고가 너무 많아서.. 에잇 뭐야 이게! 하며 바로 삭제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우연히 관련 광고가 떠서 속는 셈 치고 다운을 받아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오! 웬일? 그래도 게임을 즐길 수는 있게 만들었더군요! 바로 리뷰로 들고 왔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강제 광고도 있고, 광고 시청을 유도하는 것도 많습니다. 그러한 점들에 눈쌀이 조금 찌푸려지기도 하지만, 광고를 보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게 닫기 버튼이 활성화되어있으니.. 이 정도면 뭐,,

 

난이도는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고, 이 그림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마치 탐정이 된 듯한 기분이랄까요? 지금부터는,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하며 조금씩 막혔던 부분들에 대한 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정답을 원하지 않고 내가 직접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가장 처음 막혔던 문제입니다. "지갑을 가방에 넣으세요" 저는 처음에 이 문제를 보고 지갑 안에 또 다른 지갑이 들어 있나? 싶어 지갑을 열려고 해도 열리지 않더군요, 힌트를 봤더니 손가락을 이용해 지갑을 작게 만들라고 합디다. 두 손가락을 이용해 크기를 줄였더니 쏙- 들어갔어요. (꿀잼)

 

두 번째 문제 : 누가 잘못했을까요? 이 문제를 풀어보려고 자동차를 눌러봐도, 사람들을 눌러봐도 아무런 변화가 없길래 방황하다가 무전기가 움직이더군요? 무전기를 사람들에게 가져다 놓으니 그래도 조~용.. 결국 힌트를 찾았고, "음주량을 측정하세요" 경찰관의 오른쪽 허리춤에 있는 것을 가져다 놓으니 사람들 머리 위에 수치가 떴습니다. 오른쪽 사람이 음주운전을 했던 거죠! 모두들 음주 운전하지 마세요 -.- 하고싶으면 사람 없는 무인도에서 혼자 하시길

 

마지막 문제. 왕자와 공주를 모아주세요. 왕자가 공주를 찾고 있고, 공주는 자기가 공주인 것을 알려줘야 하죠? 풀에 숨겨져 있는 왕관을 공주 머리에 씌워주면 둘은 만나게 됩니다. 알고 보면 이렇게 간단한 것을..

 

제가 막혔던 문제들은 비교적 심심하고 뭔가 흥미를 유발하지 않는 문제들이라.. 하지만 그 외 더욱 재미난 문제들이 많으니 두뇌를 회전시키고 싶다면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