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스타탄생 5 팬 미팅

2020. 3. 1. 22:38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1 내일은 스타

 

V 별 2개 유명인 되기

V 명성 특전 구매하기

 

시작하기 전 짚고가야 할 문제

 

지난번 스타탄생 4탄에서

비누 거품 광고 촬영을 마치고

유명인 레벨 2를 찍었더라고요.

 

이런 알림창을 받아보지 못했는데

 

이미 이정표는 2단계로 넘어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ㅇ?

 

이런듯 어떠하고 저런듯 어떠하리

제 입장에서는 완전 이득 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2단계로 시작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2 약간은 스타

 

V 별 3개 유명인 되기

V 유명인 인기 장소 방문하기

V 팬 미팅 열기

 

그 와중에 유명인 인기 장소 방문하기는 완료되었고

별 3개 유명인 되기와 팬 미팅만 열면

2단계도 비교적 간단하게 넘어갈 수 있겠네요.

 

기분좋게 바로 이어서 시작

 

그런데 어째 남자 표정이 이상하다.

 

ㅁ...무..뭐...뭐? 이...이...ㅁ...임시..ㄴ...?

 

응. 임신했어

근데 표정이 왜 안 좋아?

 

알면서 모르는척 묻기

상처 받았지만 안 받은척

표정관리하며 묻기

 

응? 나? 뭐가?

아니야~ 좋아..

 

그렇다 그는 나쁜 놈이었다.

 

남자친구의 속내를 모른 채

오디션 일정을 잡아보도록 할게요.

 

보이드밥 보단 제약회사가 더 끌리므로

프리클리닉 제약회사 선택

 

코미디 기술 레벨 올리고 있는 중

 

얼마 안남았다

NICE

 

오디션 합격 할 준비 끝

 

자고 일어나서 내일은 팬 미팅 열고

열심히 명성을 쌓아야지~♪

 

좋은 아침~

바로 팬미팅 열 준비 GO GO

 

팬미팅은 심의 휴대폰을 클릭하여

소셜 이벤트 파티 열기를 누르면

위 이미지 처럼 상단에 뜹니다.

 

유명인은 팬이 생기게 마련이고 팬과 교류를 해야 하죠.

팬 미팅을 열어서 팬들과 잡담을 하며

환심을 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팬 미팅을 선택해주고 아래 → 화살표를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유명인과 그리고 팬

필요하다면 음료 혼합 전문가 까지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팬을 초대하려 눌러봤더니

진짜 저 심의 팬 목록이 뜨는 것이 아니라

지인 심들이 뜨더군요.

 

음 뭔가 현실성이 떨어지네요.

이번 팬 미팅은 그냥 이대로 열고

다음번엔 지인들을 많이 늘려

팬으로 만들어야 겠습니다.

 

심즈에선 팬도 선택할 수 있다니!

 

팬 미팅을 진행시킬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하여

팬 미팅 전용 공동부지를 만들어 볼까 하다

이번에는 그냥 해당 심의 집에서 열기로 했어요.

 

지금은 어떤 활동들을 시키는지 모르니

실험삼아 주거 부지 옆 편에

대충 작게 하나 공간을 만들어 줬습니다.

 

주거 부지에는 심들이 못 들어오도록 잠구기!

 

팬들과 친목하고 얘기 나누고

사인 해주고 사진 포즈 취해주고

 

OK 접수 완료! 시작-

 

임신한 상태라 배가 볼록 볼록

 

스트리밍 영상 찍으며 사진 포즈 취하고 있는 중

 

팬들이랑 같이 춤도 추라길래

급하게 스테레오 하나 사준 후

음악 틀고 춤 추고

 

성공적인 (?) 팬 미팅을 무사히 마침

팬 미팅은 생각보다 할게 많이 없네요 :D

 

팬들을 집으로 돌려 보낸 후

늦은 아침을 먹고

 

향신료 축제가 열렸다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원래 혼자 게임 하면

축제에 잘 안가는거 저만 그런가요 :) ?

 

팬도 늘릴 겸 명성도 쌓을 겸

겸사 겸사 GO GO

 

향신료 축제가 열리는 곳에 도착

 

거기서 대 선배 심을 만났습니다.

 

스타 탄생 확장팩을 구매하고 들어가면

제일 좋은 부지에 살고 있는 심인데요

외모와 이름을 조금 수정해준 상태에요 :D

 

사인 해달라고 부탁하니

단호히 거절합니다.

 

내 꼭 성공하여

너의 사인을 받아내겠노라

 

심들이 사인 해달라 하지 않아도

굳이 찾아가 사인 해주는 심ㅋㅋㅋㅋㅋ

 

별 다섯개 유명인이 되면

먼저 사인 해달라 하는 심들도 많아지겠죠?

 

찾아가는 서비스로

심들에게 열심히 사인을 하던 중

이런 알림창이 떴습니다.

 

새로운 기벽 극성팬 획득

(오- 왠지 맘에 드는데?)

 

열심히 노력한 결과

심들이 조금씩 몰려드네요!

오 알 수 없는 이 뿌듯함

 

그 와중에 도도하게 걸어가는 대선배

왠지 모르게 얄밉단 말이지 흥 -3-

 

매운 맛 커리 먹기 도전!

 

이 심 왠지 매운거 좋아할 것 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매운맛 사랑 특성을 꼭 얻고야 말겠습니다.ㅋㅋㅋ

 

잉? 저 티셔츠 구매한적도 없는데

먹다보니 자동으로 저 옷으로 갈아입혀졌어요

 

응?? 가장 매운 요리를 먹는데

성공 했데요. 소~름

그래서 티셔츠를 선물로 받았데요.

 

의도한게 전혀 아닌데

완전 신기하지 않아요?

저만 신기합니까?!!

 

대부분 심들은 매운거 잘 못 먹던데

이 심은 잘 먹네요?

 

그러다 별 4개 유명인 글로벌 슈퍼스타를 만났는데

이 분은 아까 그 콧대 높던 대선배 심과 정 반대네요.

 

사인도 해주고 포옹도 해주고

소개 시도까지 성공!

 

(이번 편 왠지 지루~ㅎ)

 

될 수 있으면 많은 유명인 심들과 친해져

세계적인 유명인이 되어 파티도 열어줘야지

 

명성 쌓으려고 노래 연습하는데도

유심히 지켜봐주는 저 자상함 (심쿵)

 

내 꼭 성공하여 보답하겠노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