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농장 운영하기

2020. 9. 11. 14:35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해야지~라고 생각은 했지만,

집 지을 생각에 피로함이 몰려와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건축 끝

 

농장 플레이 할 가족들ㅋㅋ

 

제일 끝에 작은 집은

 

남자 엄마가 사는 집

 

요기 중간은

 

신혼부부가 된 세 식구를 위한 집

( 애기는 아빠만 핏줄 )

 

나름 헛간 컨셉으로 꾸민 이 집은

 

여자의 할머니가 생활하게 될 공간.

 

갈 길이 멀다..

 

일단 우리 멍뭉이 아프니까

병원에 데려가야지

 

접수하공

 

난 여기 앉아있을테니

얼른 갔다 와

 

건강 간식 좀 왕창 챙겨두고

 

아이 심심해라

 

치료 잘 받고 있니?

 

ㅋㅋㅋ귀여웡

 

병원 바로 앞이 우리 집~

 

집 도착해서 멍뭉이 배고플지 모르니까

 

캬~ 초록 초록한게, 공기 좋겠구만.

 

우리 요요 친구 동식이ㅋㅋ

둘이 크면 결혼 시켜줘야지 ♪(´▽`)

 

할머니 배고픔..

 

각자 생활공간

문 잠궈버려서 못 들어가는 중

( ㅋㅋㅋㅋ 먄 )

 

할머니 방도 대충 꾸며줌

 

후다닥-

 

이 집의 제일 큰 단점

 

할머니 방에 가려면

사다리 타고 오르락내리락

해야 된다는 거!

 

집 뒤쪽은 이제

씨앗 패키지 구매하거나

채집해서 하나 둘씩

채워나가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