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한국 간판 (sol sims_손글씨 간판)

2020. 8. 23. 22:13게임 GAME/심즈4 My CC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외식하기 좋은 날 게임팩에 포함되어 있는

어닝 간판을 리컬러 해보았어요.

 

하루, 이틀이면 완성될 줄 알았던

간판 리컬러가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렸네요ㅎ

무려 3일이라는 시간에 거쳐 완성되었습니다.

 

제 손글씨를 이용하여 만들었어요.

 

간판 제작을 하고 게임 내에서 보면

색상이 훨씬 더 밝게 나와 수정하느라

조금 애를 먹었다지요 ㅎ ಥ_ಥ

 

기존에 건축했던 부지에 맞게끔

간판을 리컬러 했어요.

 

완성이 되고

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하나씩 확인하는 재미가

있더군요!

 

저의 첫 리컬러이자, 첫 공유입니다.

예쁘게 써주세요 ( ´・・)ノ(._.`)

 

* 총 20가지의 버전이 있습니다.

 

* 외식하기 좋은 날 게임팩이 필요합니다.

 

* 정보 공유는 해당 글 링크로 부탁합니다.

 

▼ 다운로드 ▼

[solsims] 손글씨 간판.package
0.45MB

반응형

'게임 GAME > 심즈4 My 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식당 메뉴판 (solsims)  (0) 202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