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식당 운영] 유명 연예인의 방문

2020. 6. 9. 23:45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 HOT DOG -

 

zZzz~

 

오늘도 힘찬 하루를 시작해볼까

 

식당으로 바로 출근시키려 했더니

방에 물 웅덩이가... (수습中)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사장인 캐롤을 데리고 식당으로 가봅시다!

 

OPEN! (영업 개시)

 

그나저나 이 심 너무 맘에 들어요!

매우 현실적이야 ¬‿¬

 

예뻐 예뻐. 너무 매력있어

 

오늘의 첫 손님 등장

 

근데 애들이 왜 다 숱검댕이 눈썹이야

디폴트 눈썹을 다시 받아야겠(..)

 

식당의 별점을 올려, 손님을 늘려야하니

'환영하기' 를 열심히 해줍니다.

 

어랏! 음식 평론가가 왔어요.

(잘 보여야겠죠?)

 

아주 격렬하게 환영해줍니다.

 

어머! 어서오세요!

(사실 그런거 잘 모름^^)

 

음식 평론가가 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글로벌 슈퍼스타까지 왔네요.

 

싸인 받아야 하는데!

바쁘다 바빠

 

연예인을 챙겨야하나

음식 평론가를 챙겨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혼자 온 평론가부터 챙겨줍니다.

심심하지않게 말도 걸어주고

 

총 3 테이블의 손님이 왔는데

아무 음식도 나오지 않았어요.

 

남편인 스파이크 혼자 감당하기엔

무리인 걸까요?

 

아니네요!

 

첫 손님의 주문을

이제서야 받는 우리의 자스민

 

손님,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음식 평론가와 놀아주던 캐롤은

유명 운동 선수에게 사인을 부탁합니다.

 

다행이 흔쾌히 해주네요!

순간 소녀가 되버린 애 둘 딸린 아줌마

 

꺄- 정말 팬이에요 '/ω\'

 

스타의 싸인을

식당 한 곳의 벽에

살포시 걸어놔줍니다.

 

기분이 좋은건지

식당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니는

우리의 글로벌 슈퍼스타

 

저기요 손님! 죄송하지만,

그 곳은 직원 외 출입금지 입니다..

 

자스민은 알아서 평론가를 챙겨주고 있네요.

 

첫번째 손님 테이블

음식 서빙 완료

 

자리를 옮긴 평론가에게 다가가

필요한건 없는지 물어봅니다.

 

운동 선수 테이블도 서빙 완료-

 

그나저나 평론가가 먼저왔는데

기분 상하면 어쩌나

 

식당을 둘러보다

이제 주문을 하려나 봅니다!

 

주문 받고있는 자스민

(귀여워)

 

우리 식당의 대표메뉴인

핫도그와 콜라를 시킨 음식 평론가

 

과연 시식평은 어떨지!

(두근 두근)

 

어때요 어때? 맛있죠?

 

음..

 

오우! 놀라워라.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ㅋㅋㅋㅋ)

 

만족의 미소 짓고 있는 중

OK 걱정 없겠군

 

별점이 4점이네요.

5점으로 올려보겠습니다!

 

테이블에 무료 음료 제공하기

 

뭐라고 적는지 매우 궁금하지만

아무리 봐도 읽을수가 없다 ╰(*°▽°*)╯

 

테이블 수가 적은데

손님이 물 밀듯이 밀려오네요.

 

바로 이때인가!

 

손님 입장을 차단시키고

테이블 수를 늘려봅시다.

 

현재 6시간 동안 식당을 운영했고,

사업 자금은 8,400 시몰레온으로 충분하네요!

 

저희 식당이 쓰고있는 식탁은

하나에 435 시몰레온

 

의자는 하나에 80 시몰레온으로 x4 하면

 

한 세트로 총 755 시몰레온을 투자했습니다!

한 세트 더 구매해도 충분하겠는걸?

 

이로써 실내 테이블 4개와

 

야외 2개로

총 6 테이블을 소유한

식당이 되었습니다.

 

현재 식당에 있는 손님들까지만 받고

마무리를 해야겠군요!

 

조금만 더 힘을 내

 

그러다 냉장고가 고장나서

-575 시몰레온

 

곧장 부지에

난쟁이 요정 특성을

추가해줬습니다.

 

손님 입장 차단을 했음에도

계속해서 손님이 저희 식당을 찾아주네요.

 

이거 참 좋아해야할지

난감하네요.

 

지체없이 영업 종료

 

총 17개의 리뷰에 평점 3.5점

오늘의 순수익은 300 시몰레온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과 교감 올리기

 

직원들 또한 불만이 없네요.

(^///^)

 

모두가 퇴근한 후

캐롤은 혼자 식당에 남아

맛 향상 기능을 추가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