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공동 부지 사계절 장식 제거

2021. 3. 3. 23:09게임 GAME/심즈4 기초 가이드

심즈4 가이드 서른한 번째,

공동 부지 사계절 장식 제거

 

공동 부지, 또는 다른 가족의 주거지를 방문했을 경우 자동으로 달려있는 계절 장식이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자신이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장식했을 경우에는 상관이 없지만 원치 않던 장식은 그리 반갑지가 않죠… 더군다나 제거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

 

 

Bienchens Mods

Powered by Deichschaf Sims 4

deichschafblog.de

하지만 다행히도, 공동 부지 장식을 제거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드를 찾았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조금만 아래로 내려가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확장팩 및 게임팩과 관련된 모드가 구분되어 있는데요~

 

계절 장식이니까 저희는 '사계절 이야기' 즉 Seasons 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서 목록을 살펴보게 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글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5-19) immediatedecooptionsforunownedlots - 소유하지 않은 물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

Sims will be able to use the deco box options on lots they don't own, too. -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부지에서 다락방 보관 장식 상자를  이용할 수 있다.

 

글의 제목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파일을 받아주시고, 혹시나 저와 같이 RAR 파일로 받아졌을 경우 아래에 푸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 받은 파일은 Mods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심즈4 플레이에 유용한 모드 모음

심즈4 가이드 스무 번째, 플레이에 유용한 모드 모음 (1) 모자이크 제거 모드 http://modthesims.info/download.php?t=533172 ModTheSims - No Mosaic / Censor Mod for The Sims 4 - Toddler Compatibility Upda..

sol-sims.tistory.com

모드 사용방법은 공동부지를 방문하여 다락방 보관 장식 상자를 구매하여 장식을 떼어주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