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게임팩 및 아이템팩 추천

2021. 3. 3. 01:40게임 GAME/심즈4 기초 가이드

심즈4 가이드 스물 아홉번째,

게임팩 및 아이템팩 추천

 

" 게임팩 "

 

캠핑을 떠나요

★☆☆☆☆

 

① 새로운 마을 그래나이트 폴스 추가

② 누워서 별 관찰하기 상호작용 추가

③ 캠핑 관련 아이템 추가 ex)텐트

④ 약초학 기술 추가-물약 제조 가능

⑤ 말굽 던지기 놀이 가능

 

새로 생긴 마을은 평범하며, 캠핑을 하기위해 휴양지로 떠나도 즐길거리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텐트나, 낚시를 할 때 입히면 좋을듯한 아이템은 CC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스파데이

★★★★★

 

① 스파와 관련된 아이템 대거 추가

ex) 마사지대, 사우나, 요가 매트

② 새로운 편의 시설 '스파' 부지 건축 가능

③ 웰빙 기술 추가 (공중부양 가능)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게임 팩 입니다. 건축이나 심 관련 아이템팩이 전부 고퀄리티이며, 매우 유용하고 실용적입니다. 게다가 예쁘기까지 하죠. 벽지나 바닥재 또한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 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팩.

 

외식하기 좋은날

★★★★★

 

① 개성 넘치는 식당 부지 건축

② 식당의 주인이 되어 경영하기

③ 심들과 함께 외식 즐기기

④ 새로운 음식 실험하기 가능

 

개인적으로 필수라 생각되는 게임팩 입니다. 다양한 컨셉의 식당 부지를 건축할 수 있으며, 팩을 많이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즐길거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가끔씩 외출하기 제일 만만한 장소가 식당이거든요. 심들이 가족들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외식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직접 식당을 운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뱀파이어

★★☆☆

 

① 새로운 종족 '뱀파이어' 추가

② 초자연적인 능력

③ 새로운 마을 '포가튼 할로우' 추가

④ 영원한 생명

 

새로운 종족 플레이를 선호하지 않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심 만들기 아이템을 살펴본 결과, 그닥… (ㅠㅠ) 건축 아이템은 독특한 스타일의 가구와 장식품. 으스스한 부지 건축시 유용해 보이더군요. 새로운 종족의 심을 만들어 플레이를 할때 재미는 있어 보입니다. 신기하고 다양한 구경거리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육아 일기

★★★★☆

 

① 육아 기술 추가

② 아이 훈육 가능

③ 새로운 성격(특성) 추가

④ 학교 프로젝트 숙제 생김

⑤ 블록 쌓기 아이템

⑥ 자원 봉사를 통한 선행

 

대잇기 플레이, 자녀 양육에 관심이 있는, 가족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팩입니다. 수많은 팩들 속 존재감은 약하지만, 조금 더 풍성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가구나 장식품 또한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정글 어드벤처

★★★☆☆

 

① 새로운 마을 '셀바도라다' 추가

② 정글 탐험, 유물 발견

③ 비밀의 사원에서 보물 발견

④ 고고학 기술 추가

⑤ 살사 댄스

 

개인적으로 트레일러 영상을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게임팩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 시청했을 때 굉장히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이런 팩들의 특징은 처음 몇번 플레이를 할 때는 재밌지만, 나중되서는 대게 버려지더라고요. 잘 찾지않게되고… 심 만들기 아이템팩과 건축 아이템 또한 그저 그러네요. 좀 더 정글스러웠다면... 대박 났을텐데..

 

스트레인저빌

★★☆☆☆

 

① 사막을 테마로 한 새로운 마을

'스트레인저빌' 추가

② 수수께끼에 싸인 특이한 사건 경험.

비밀 도청 장치를 사용하는 정부 요원과

스캐너를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풀어감.

③ 군인 직업군 추가.

 

호기심이 생기지만, 재미없어 보임. 심 만들기와 건축 아이템은 쓸만한 것이 있어 보임. 하지만 굳이 소장 가치를 느끼지 못하겠음. 좀비 컨셉 플레이를 즐겨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팩이 되어줄 것 같음.

 

마법의 나라

★★★☆☆

 

① 포털을 통과하여

마법의 세계로

② 마법 배우기

③ 수호동물 (파밀리아)

 

마법사, 마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재미있는 플레이가 될 수 있을 듯. 심 만들기와 건축 아이템 또한 무난하다.

 

"아이템팩"

 

아이템팩은 말 그대로 새로운 심 만들기와 건축 모드 아이템을 추가하여 판매하는 팩인데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오리진> 스토어> The Sims> 게임팩 및 아이템팩

 

관심있는 아이템팩을 선택하여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심 만들기 모드 아이템과 건축 모드 아이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으시다면, 아이템팩은 왠만하면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럭셔리 파티

★☆☆☆☆

 

럭셔리 파티 아이템팩에서 가장 돋보이는건 분수대가 아닐까요?

 

완벽한 테라스

★☆☆☆☆

 

완벽한 테라스 아이템팩에서는 심 만들기 아이템이 적어요. 온수욕조가 갖고싶어 이 팩을 구매하시는 유저분들이 많은데, 얼마 전 무료 온수 욕조가 업데이트 되서,, 글쎄요..?

 

즐거운 주방

★★☆☆☆

 

무난한 심 만들기 아이템과 아기자기한 주방 장식품들까지. 하지만 CC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띄는건 아이스크림 기계인데, 겟 투 워크 확장팩이 있다면 아이스크림 가게를 만들 수 있어 나름 괜찮다고 봅니다.

 

오싹 오싹

★☆☆☆☆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심들에게 오싹하고 으스스한 부지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장점. 하지만 건축 모드 아이템 구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보는 날

★★★☆☆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마당용 큰 TV와 팝콘기계. 영화의 종류가 나름 다양하고, 그에 따른 심들의 상호작용이 궁금하여 관심이 많이 갔던 아이템팩인데요, 가구와 의상들이 촌스러운 매력이 있더군요.

 

로맨틱 가든

★☆☆☆☆

 

로맨틱 가든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조금 더 다양한 장식용 식물들이 많았더라면.. 그래도 잘 안됐을 것 같은데, 넘 성의없게 만들어진 느낌.... (ㅠㅠ)

 

키즈룸

★★☆☆☆

 

심즈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템 팩에 눈길이 갔지만, 금방 질릴 것같은?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마당 꾸미기

★★☆☆☆

 

워터 슬라이드와 레몬에이드, 건축 모드 아이템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빈티지 홈

★★☆☆☆

 

집사와 화장대가 추가된 아이템팩. 다른 아이템팩들에 비해 신경을 꽤 쓴 것같습니다.

 

즐거운 볼링

★★★☆☆

 

심들을 자주 외출시키는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 드리고 싶은 아이템팩입니다. 볼링장을 건축하면, 심들의 놀 거리가 하나 더 생기니까요.

 

피트니스

★☆☆☆☆

 

암벽등반 하는 것이 너무나 탐났지만, 그게 다라는 소문이...? 심 만들기 아이템에 좀 더 다양하고 예쁜 피트니스 복, 운동복을 추가했더라면 덜 아쉽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토들러

★★★☆☆

 

우리의 작고 귀여운, 소중한 아가들을 위해 제가 유일하게 구매한 아이템 팩 입니다. 조금 부족한듯 하나, 결론은 만족합니다.

 

빨래하는 날

★★★☆☆

 

많은 유저분들이 원했던 아이템이기도 했죠. 손 빨래를 할 수 있고, 세탁기를 이용하여 빨래도 하는~ 그에 따른 무드렛까지!

 

나의 첫 반려동물

★☆☆☆☆

 

나의 첫 반려동물 아이템팩을 구매하신 유저분들의 후기 : 고양이와 강아지 확장팩에 포함되어 있는 건축템을 리컬러만 해서 나온 것 같다.

 

모스키모

 

프리랜서 사진작가 추가, 스튜디오, 모스키모 아이템팩은 오리진에 심 만들기와 건축 모드 아이템팩에 무엇이 포함되어있는지 확인이 불가능 했습니다. 추천(?)(!)

 

미니멀 라이프

★★★☆☆

 

새로운 주거 부지 유형이 추가되고, 건축 모드 아이템들이 아기자기 하고 귀엽더군요. 부지 건축이나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는 추천 드립니다.

 

뚝딱뚝딱 뜨개질

★★★☆☆

 

노인 심들에게 할 거리가 별로 없지 않나요? 흔들 의자에 앉아서 뜨개질 하는 모습이 보고싶기도 하군요! 뜨개질 공방도 차릴 수 있고 쓰임새는 있는 것 같습니다.

 

파라노멀

★☆☆☆☆

 

이 팩을 이용하여 폐가를 건축한다던가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