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장난 상호작용 살펴보기

2020. 3. 17. 07:23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The Sims 4 장난 상호작용 모션 모음

 

1. 손에 쥐나게 때리기

 

2. 범죄의 달인이라고 주장하기

 

ㅋㅋㅋㅋ믿어 넘어갔네요 귀엽

 

3. 범죄의 공모자 되기

 

특별한 상호작용이 생겼나?

살펴보았지만 아무 것도 없었습니당

 

4. 경적 불기

 

5. 겁주기

 

6. 거짓 자신감 고취하기

 

이건 장난이 아닌 것 같은데용?

장난을 당한 심이 자신감 충만 됩니다.

 

흠.. 장난의 도가 지나치군

7. 가짜로 나쁜 소식 전하기

 

8. 가짜 파티에 초대하기

 

9. 터무니 없는 소문 이야기하기

 

난 사실 폭주족 이었어, 여보

10. 직업에 대해 거짓말 하기

 

종말을 묘사하는데 소 식물이 왜 나와?ㅋㅋ

11. 종말 묘사하기

 

12. 전기 충격기로 장난치기

 

끄덕 끄덕 하고 저 멀리 가 버리더니
옷을 벗어 던져버림ㅋㅋㅋ돈 나무 열일 중

13. 스트리킹 하라고 부추기기

 

구속 받지 않는 스릴!

 

방구를 뽕- 끼고 손짓으로 냄새를 보낸 후
상대 심에게 덮어 씌우기

14. 유독 가스

 

15. 음모 이론 공유하기

 

장난 레벨 10을 달성한 심으로

장난 상호작용에 대한

모든 상호작용을 한번 살펴봤는데

총 15가지 종류가 있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