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왕관에 크리스탈 끼우기?? (스타 탄생)

2021. 4. 10. 08:00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동굴 탐험에서 얻어온

 

희귀한 보물들

 

필요 없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팔고 있는데

이런 걸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장식 (활기참 +3)

 

이 크리스털을

천상의 크리스털 왕관에 끼우면,

친절함 사교 행동이 절대 실패하지 않고

위생 욕구가 충전됩니다.

 

야망 보상 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을

왕관에 크리스털만 끼워 쓰면

된단 말이잖아? 와우!

 

스타탄생 확장팩에 포함된

천상의 크리스털 왕관이란게

있더군요.

 

그냥 장식품인줄 알았는데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다른 것도 살펴봤습니다.

 

다이아몬드는

명성 포인트 획득을 돕고

사교 욕구가 충전된다네요~

 

자수정은 논리 기술,

어린이는 사고력이 높아지고

허기 욕구가 충전된다.

 

크리스털을 한번 끼워보겠습니다.

 

원하는 거 하나 선택해주고

 

왕관 쓰기를 누르면…

 

짠!

 

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폼이 안 살잖아

 

왕관을 다시 벗으려면

심을 눌러 천상의 크리스털 왕관을

찾아 벗으면 됩니다.

 

이제야 속이 시원하군요.

 

뭐얏 이게! 역시 필요 없는 거였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