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게임 속 모든 개구리 종류 모음

2021. 2. 15. 15:27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야심한 밤에 혼자

동물원에 놀러 온 '두리' ㅋㅋ

 

예전에 만들어둔 부지라

수정이 필요하다만,

 

귀찮아서 그냥 냅두고 있는 중

 

동물원의 구석진 곳에

'나는야 개구리' 간판이 있습니다ㅋㅋ

 

들어오면 모든 개구리의 종류가

쫙~ 나열되어 있는데요ㅋㅋ

 

징그러워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너무 귀엽네요ㅋㅋ

 

심즈4 게임에는

총 25 종류의 개구리가 있는데

궁금해서 하나씩 다 살펴봤습니다.

 

* 참고로 개구리는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통나무가 있는데,

거기 뒤져보면 개구리를

얻을 수 있어요~

 

이름과 생김새를 살펴보며

구분을 해놨습니다ㅋㅋ

 

(실속 없는 노가다)

 

개구리가 다들 비슷해 보이지만,

생김새에 따라 이름을 분류해놨더군요

 

첫 번째는 서퍼류로, 총 4마리입니다.

 

서퍼 가지 개구리

 

서퍼 잎 개구리

 

태양의 서퍼 개구리

 

하트 서퍼 개구리가 있었어요~

 

두 번째, 소용돌이 류는

총 3마리로

 

(왼쪽부터)

가지 소용돌이 개구리

소용돌이 꽃 개구리

흙 소용돌이 개구리

 

세번째 점박이. 총 4마리로

 

점박이 가지 개구리

점박이 잎 개구리

점박이 흙 개구리

점박이 하트 개구리

 

살펴보다 알게 된 건

EA에서는 무늬에 따라

개구리의 종류를 나누었고

 

거기에 가지, 잎 등

수식어를 붙여주어

 

가지는 보라색

잎은 초록색

흙은 흙색

하트는 빨간색

 

식으로 정해준 것 같슴다 :D

 

네 번째 줄무늬.

 

줄무늬 가지 개구리

줄무늬 잎 개구리

줄무늬 하트 개구리

줄무늬 흙 개구리

 

그 외 나머지

 

순서는 → 갔다가

아래 첫 번째로

 

가지 개구리

모래 서핑 개구리

볼즈 아이 개구리

잎 개구리

최면 개구리

표범 개구리

하트 개구리

해바라기 개구리

호랑이 개구리

흙 개구리

 

등이 있네요~

 

재밌으셨나요 :-) ?

그렇다면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게임 GAME > 심즈4 잡다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커스텀 푸드  (2) 2021.02.23
심즈4 비밀 부지 탐사하기  (4) 2021.02.15
심즈4 가디건 cc 모음  (0) 2021.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