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무료 업데이트 소식 (21주년 기념 선물)

2021. 2. 26. 19:02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심즈가 스물한 번째 생일을 맞아

유저들에게 주는 선물 21가지

 

커뮤니티의 특별한 금손 창작자들이 참여하여 CC템이 제작된다는 소식을 어디서 스쳐 지나가 듯 본 적이 있지만, 이렇게 빨리 나올 줄은 몰랐네요~ 이번에는 심즈 커뮤니티의 9인 크리에이터가 심즈 기념일을 맞이하여 재능을 공유해 주었다고 합니다. 총 21종의 선물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용

 

게임에 들어가면 형광색으로 선물 모양 표시가 되어 있어 찾기가 수월했습니다. 창작자 네임도 쓰여있었는데, 참여하신 분들은 넘 뿌듯하고 좋으실 것 같네요 :)

 

건축 템은 이반 체이스님이 제작하신 옷장과 거실장, 그리고 귀여운 거울이 있었고, 헤이 해리 님이 제작하신 식탁 세트와 화병, 바 스툴이 있었습니다. 이 작품을 제작한 이유?

 

이반 체이스님: 제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작품입니다. 크리에이터로서 저는 기존의 게임 콘텐츠와 제 창작물을 믹스 앤 매치하기 쉽게 하는 것이 주된 목표입니다. 그런 식으로 해서 무엇과도 다른 저만의 독특한 게임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지금까지 만든 많은 가구 중에서 저 특정한 디자인을 선택한 것은 모든 스타일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미드 센추리 모던풍이기 때문입니다. 심플하고 기능적이지만 세련미가 넘치지요. 만일 한 가지 스타일로 집을 꾸며야 한다면 저는 미드 센추리풍으로 할 겁니다. 실제로 집에 저렇게 생긴 콘솔 테이블이 있어요.

 

헤이 해리님: 저는 더 넓은 주방 세트의 일부로서 가구를 만들었어요. 특히 이 테이블을 만든 것은 모든 스타일의 빌드에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다용성 목재 테이블을 정말로 갖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꽃다발은 심 사용으로 작품을 제출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만든 거예요. 이 꽃다발이 게임에 들어가게 되었다니 정말 기쁩니다. 많은 유저분들처럼 저도 게임 속에서 식물을 아주 좋아해요. 집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니까요.

 

심 만들기와 관련해서는 여성의 상·하의와 유아 상·하의, 귀여운 고양이 모자, 피부 특징의 눈가 주름, 페이스 페인팅의 콧대 음영, 립 메이크업 하나가 생겨났습니다. 전부 다 너무 예뻤고, 매우 실용적이게 느껴졌습니다.

 

그중 이 작품을 제작한 이유를 얼핏 살펴보았는데, 흥미로운 점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유아 의상을 제작하신 분은 실제 보모 일을 하고 계신다 하더라고요! 유아들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의상을 제작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

 

* 유아 옷이 많이 부족하긴 하죠 ㅠㅠ

 

마지막으로,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음식들까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심즈 21주년을 기념하는 21가지 선물을 풀어보세요! (ea.com)

 

심즈 21주년을 기념하는 21가지 선물을 풀어보세요!

커뮤니티의 특별한 금손 창작자들과 함께 축하해 주세요!

www.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