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가이드 : 심태기 극복하기~ 더 재미있게

2021. 2. 2. 15:44게임 GAME/심즈4 기초 가이드

심즈 4 가이드 열한 번째,

심태기 극복하기~ 더 재미있게

 

1. 클럽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심들에게 스토리를 넣어

정을 붙이자~

 

저는 제가 만든 심들도 기본 심들과 똑같이, 스토리가 있는 가족들이 있습니다. 기본 심 가족들의 스토리를 읽다 보면, 괜히 막 플레이를 해보고 싶고~ 재밌을 것 같은 가족들이 있더라고요. 그만큼 우리의 심들에게도 스토리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너무 뻔하고, 인형놀이를 하는 느낌이랄까.. 익숙해서 지루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뭐든지 빨리 빨리~ 넘기기 위해 치트를 쓰는 게 습관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게임 플레이를 하는 우리가 드라마 작가가 된 것 마냥 내 심들에게 스토리를 부여하고, 그것을 생각하며 플레이를 하면 평소엔 아무 감흥없던 심들의 리액션이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심즈4 재택근무 모드 (클럽 운영, 카페 운영 등)

최근 재미있게 즐겼던 재택근무 모드 리뷰입니다. Live in Business Live in Business This Mod adds Lot Traits to the Game which let’s you run Businesses at Home General Info: You’ll find New Options..

sol-sims.tistory.com

2. 게임 내 컨텐츠가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모드에 관심을

돌려봅시다~

 

새로운 팩 소식이 들려오면, 왜 설레이게 되는 걸까요? 아마 기존 컨텐츠들에 익숙해지면서 저희는 더욱 더 새로운 것을 원하게 됩니다. 무언가 새로운 게 필요하다면, 다양한 모드를 살펴보며 잠시나마라도 그 재미를 한번 느껴보세요~ 저는 최근 아찔한 욕망 순한 맛 버전이 재밌더라고요. 우리의 심들에게도 이상형이 존재한다는 게 매력적이었어요^^ 그 외 인생의 단편 모드나 재택근무 모드도 추천합니다.

 

 

[심즈4/챌린지 추천] 내가 플레이 해보고 싶은 챌린지 목록, 모음

심즈가 질리는 시기, 흔히 심태기라고 하죠? 심즈 플레이가 질려서 권태기가 온다는 뜻입니다! 저는 게임을 빨리 질리는 성격이기도 하고, 미루기도 많이 해서 주변 지인들도 그냥 넌 취미가 게

simraena.tistory.com

3. 챌린지 플레이

 

챌린지 플레이를 즐겨본 적이 없지만, 다양한 것들이 많더라고요.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에 질린 분들이시라면, 무언가 컨셉이 잡혀있는 챌린지 플레이를 하시는 것도 심태기 극복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챌린지 목록을 정말 잘 정리해 놓으신 분의 글을 링크해봤어요~ good 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