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스타탄생 13 시상식

2020. 3. 9. 02:24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3 떠오르는 스타

 

V 별 4개 유명인 되기(3/4)

V 셀카 찍자고 3번 부탁 받기(1/3)

V 파파라치 3번 상대하기(3/3)

 

[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야망 달성 플레이를

하루라도 더 빨리 끝내기 위해

재미없는 로맨스 축제 데이트를 일찍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로맨스 축제에서 차를 마셔가지고

몸에서 분홍색 빛이 나오네요ㅋㅋ

 

패션 팁 영상을 도대체 몇번이나 찍고 있는 것인지..

제발 이제 아무도 방해하지 마렴^^

 

영상만 찍고 있었는데 카리스마 레벨이 올랐네요.

 

좋아요 폭발 동영상 스테이션을 이용하여

영상 촬영하고 편집하고 올리고 그러면

카리스마 레벨도 오르나 봅니다.

 

자! 별 4개 유명인 얼마 남지 않았다!

조금만 더 힘을 내보렴

 

드디어 패션 팁 동영상 찍었습니다.

 

편집을 거치지 않고 바로 올려버리기

 

드론을 켜 스트리밍 영상 촬영을 시작하고

이 심은 배우이니, 극적인 독백 연기하기 GO GO

 

그러다 갑자기 자유의지로 2층 올라가길래

멈춰 세우고 노래 연습하기 시킴

 

그나저나 여기 진짜 경치 하나는 끝내준다.

 

드론 배터리가 다 되서 촬영 종료되고,

방에 들어와 또 노래 연습 시키는데

봐주는 건 아들래미 뿐이구나 (흡 눈물나)

 

우리 고양이는 겁나 활발해

 

홍보 대행사에 전화해서

뽀랑 관련된 좋은 기사 내달라 부탁하고

명성 올릴 수 있는 모든 것을 총 동원한 끝에

 

ㅠㅠㅠ 별 4개 유명인 달성

눈물난다 눈물나 흑흑

 

그럼 이제 3단계에서는

셀카 같이 찍어달란 부탁받기 2번 남음

 

유명인 레벨을 올린 보상으로

명성 포인트 2개를 획득했으니

특전 찍으러 가볼까나

 

스치면 막역한 사이 하나랑

 

심의 평판에 영향을 주는

기부 천사 찍음

 

특전 찍어주다 또 하나 알게 된 사실

 

기벽을 하나 또 얻게 됨.

 

극성팬에 이어 팬 우편물 획득

이 기벽을 갖게 된 계기는

팬들과 친하게 지냈기 때문에.

 

아니 팬들이랑 친하게 지냈는데

왜 우편물로 쓰레기를 준답니까?

 

아 혹시 안티팬?

맞네 맞아. 흠 괜찮아

원래 미인은 다 그런거야

 

미인이 감당해내야 할 일이지

암~그럼 그럼~^^

 

야성의 불꽃 오디션을 예약해두고

 

비록 아침이지만, 얼른 심을 재워봅니다.

 

자고 일어나면 밖에 돌아댕기자.

 

심이 자고 일어난 후

주방 쪽 작은 텃밭(?) 에다

채식 주의자 컨셉에 맞게

야채 씨앗을 구매하여 심어주고

 

옷을 갈아입고

스타탄생 확장팩에 나온

신발장을 클릭하여

 

유명인 변장하기 후 나가려 했는데

 

아차차! 내가 지금 외출을 하려는 이유는

팬들에게 셀카 찍자고 부탁받으려고!

 

그래서 취소

 

집 앞에서 어슬렁 거리던 남자친구 대리고

어떤 라운지에 도착

 

그러다 스타라이트 시상식 입니다!

라는 알림창이 뜨길래 엥? 뭐지? 하며

앉아있었더니

 

뽀는 가장 최근의 공연으로

스타라이트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습니다!

 

대박..

 

수상 소감 발표하는 중..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근사한 드레스를 입혀줬을 것인데

뭐 이리 뜬금 시상식이여ㅋㅋㅋㅋ

 

뒤늦게 정장으로 갈아입히고

자리에 앉아있는데 또 불러;

 

도대체 최우수 연기상만

몇번을 주려구...?

 

스타라이트상은 다른 유명인이

차지를 했습니다.

다음번엔 우리 뽀도 노려봐야지

 

시상식이 끝나고 야망 달성을 위해

주구장창 계속 저 곳에 서 있었습니다.

 

NICE!!! 드디어!!!!

 

초고속 x3배 해놓고 죽 친거라

찰나의 순간을 아쉽게도 놓쳤지만

 

3단계도 드디어 끝~~~

 

이제 4단계만 남은 것인가 흠

기분이 좋구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