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갔던 아이들의 근황 (심즈4)

2020. 6. 15. 22:10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안녕하세요. 솔 심즈 입니다.

 

얼마 전 식당 운영 플레이가 끝나고

그 동안 만들어 뒀던 가족들을 수정하며

정리하고 있었는데

 

 

[심즈4 위탁 가정 모드] 일단 남자친구부터(1)

- 위탁 하우스 - 위탁모가 된 에리얼 저녁에 위탁 하우스에 입주하여 내일 아침 일찍 시작할 예정 넉넉하게 내일 먹을 아침 식사를 미리 준비해두고 자고 일어남 심 휴대폰>가족>위탁 가정 연락��

sol-sims.tistory.com

예전에 플레이 했던

위탁 가정 모드 아이들을

유아에서 어린이로 성장시키며

 

입양갔던 아이들의 근황같은 것을 올리면

재밌을 것 같아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맨날 사려져서 힘들게 했던

우리의 귀염둥이 앨리스

 

오아시스 스프링스(외국) 마을에 살던

왠 낯선 아저씨의 집으로 입양 갔었는데

 

사연이 조금 있는 가족들이지만 괜찮아요.

 

엄마는 돈 욕심이 많지만 나쁜 심은 아니고

언니가 될 사람은 범죄자라 조금 위험하긴 한데

앨리스의 가족이 되어준 아빠와 든든한 오빠가 있으니

 

이 가족의 더 속 깊은 스토리는 skip

 

앨리스가 입양 간 가족들의 하우스에요~

(갤러리에서 다운 받았던 집 입니다.)

 

앨리스는 이렇게 성장했어요.

잘 지내고 있는거 같죠?

 

얼굴 색이 조금 까무잡잡 해졌죠?

 

네! 피부가 탔습니다.

더운 나라로 입양 갔다는 컨셉이기에

☜(゚ヮ゚☜)

 

(역변)(미안)

 

앨리스만의 방도 생겼어요.

 

꺄 >< 제가 너무 좋아하던

유아 심 '캐서린'

 

 

[심즈4 위탁 가정 모드] 앨리스가 또 사라졌어요(9)

지난번 도움이 필요한 고양이가 있다고 해서 달려갔던 주리가 집에 도착했어요. 수컷에 성묘, 품종은 오시캣 이름은 크리스에요. 검색해봤는데 많이 닮았죠? 활발하고 사회성이 높은 고양이래��

sol-sims.tistory.com

이유는 위의 글에

 

우리 캐서린은

핫도그 식당의

주인 가족들에게

입양 갔었죠?

 

캐서린이 입양간 가족들의 가계도

 

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우스는 갤러리에서 다운받아 수정)

 

캐서린은 아주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받으며 예쁘게 자랐어요.

 

짠~

 

마지막으로, 위탁 하우스에 가장 처음 들어왔던

 

아이를 돌보던 위탁모가 직접 입양하게 됬던

호준이는 어떻게 성장했을까요?

 

다시 봐도 너무 귀엽네요.

 

짜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그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저는 몰라요~

 

위탁모였던 심 헤어랑

화장을 살짝 수정해줬습니다.

 

여기 보이는 꼬마는

 

두 사람 사이에서 생긴

 

아들이게요 딸이게요

 

딸이에요(ㅋㅋ) 귀엽죠?

특성은 개구쟁이 넣어줬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모아보기

 

이랬던 아이들이

 

이렇게

 

평생 친구해야해

알겠지?

 

오아시스 스프링스 마을 채우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