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만인의 친구]

2020. 2. 24. 15:11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이 심은 최대한 많은 친구를 사귀고

그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보너스 특성 인기 만점

모두가 인기 만점의 심을 기억합니다!

그들의 관계는 결코 퇴색되는 법이 없습니다.

 

만인의 친구 이정표

STEP_1 우리집 스타

 

V 친구 3명 갖기

네이버 블로그에서

심즈4에 관한 내용을 다루며

이 친구로 플레이 했던 적이 있는데

관계가 다 초기화 되었더라구요.

 

하지만 다행히도

같이 살고있는 가족 구성원들과의

관계지수가 높아 이 부분은

쉽게 통과가 되었답니다: )

 

V 10명에게 자기 소개하기

이 심의 친구들이 조금 많은 편이었는데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관계 초기화로 인해

 

예전 친구들을 다시 불러 모아

인사를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럽 모임을 만들어둬서 천만다행)

 

클럽 모임을 통해 친구들을 불러 모았고

 

친구들이 하나 둘씩 집으로 모이네요.

열심히 인사를 시켜줬습니다.

 

만인의 친구 이정표

STEP_2 인기인

 

V 각각 다른 3곳의 장소에서

새로운 상대 만나기

 

이 부분 또한 말이 어려워 보이지만

야망 달성을 하려는 심을 대리고

다른 장소의 공동부지 3곳을 방문하여

처음 보는 심들에게 인사를 시켜주면

바로 클리어 될 것이라 봅니다.

 

V 카리스마 레벨 4 달성하기

제 심은 현재 카리스마 레벨이 7이기 때문에

이 것 또한 쉽게 넘어갔습니다.

 

카리스마 레벨을 올리려면,

이런 아이콘이 붙은 상호작용을 시키며

다른 심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거울을 클릭하여 연설하는 연습하기

또는 카리스마 기술 도서를 읽어주면 됩니다.

 

만인의 친구 이정표

STEP_3 최고의 친구

 

V 친구 12명 갖기

이 심이 속한 가족이 대 가족이기에

3명을 더 추가로 친구로 만들면

해당 단계가 통과 됩니다.ㅎㅎ

 

여러 장소를 방문하며

많은 심들을 만나 친구로 만드는

상호작용을 하는게 귀찮으신 분이라면

가족의 구성원을 늘리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아요: )

 

저는 해당 심이 출근을 한 상태고

집에는 아내와 막둥이 그리고

반려동물 뿐이네요ㅎㅎ

 

귀염둥이 막둥이를 보며

해당 심이 퇴근할 때까지 열심히

기다려 봅니다.

 

귀여운건 크게 크게 봐야해요ㅎㅎ

 

여기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잠깐 꿀팁!

"고양이와 강아지" 확장팩이 있으신 분들은

양이나 강아지를 우 클릭하여

동물들의 시선에 초점을 두고

Tab키를 누른 후, 마우스로 조정을 하면

유아를 더 크게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첫째 딸래미 마중 나왔는데

씩씩 대며 걸어오는걸 보니

잔뜩 화가 나있네요ㅎ

 

왜 그런가 하고 봤더니

윽! 선생님들은 가끔 정말 짜증스러운 존재입니다..

 

ㅋㅋㅋㅋ선생님한테 혼났는가

달래줍시다..

 

토닥 토닥 괜찮단다 아가야

 

뒤에 보니까 친구도 집에 대려 왔더군요.

 

퇴근 후 드디어 집으로 돌아온 심!

다행히 남편은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관계 초기화로 인해 멀어진 친구들을

다시 집으로 초대해 우정 지수를 높여줍니다.

 

V 카리스마 레벨 6 달성하기

 

만인의 친구 이정표

STEP_4 만인의 친구

 

V 영원한 단짝 친구 사귀기

V 친구 20명 갖기

V 카리스마 레벨 10 달성하기

 

인기/만인의 친구 야망 달성을 위한 관문이

이제 두가지만 남았네요.

친구 20명 갖기와 카리스마 레벨 10 달성하기.

 

카리스마 레벨은 계속해서

다른 심들과 대화를 나누며 올리거나,

연설하기 연습을 해서 10 달성하면 될 것 같고

 

친구 20명 갖기도 8명의 다른 친구를 사귀면

해당 야망 달성은 끝-!

 

여태까지 한 야망 달성 플레이 중

가장 재미없게 했습니다.ㅎㅎ

다음 야망은 "파티광" 인데

기대를 한번 해봐도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