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사랑/영혼의 동반자]

2020. 2. 15. 06:27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

사랑/영혼의 동반자

 

이 심은 천생연분을 만나

보람찬 인생을 살고 싶어 합니다!

 

보너스 특성 반려자

반려자 심은 배우자와

특별한 상호작용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는 인생의 고난을 완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미 결혼을 했고

자녀도 셋이나 있는 심으로

야망 달성 플레이 시작

 

영혼의 동반자 이정표

STEP_1 사랑의 아마추어

 

V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 갖기

남자친구가 아니라 부부 사이 인데도

이 부분의 퀘스트가 깨지는 구나.

남편이나 남자친구나 똑같다는 건가?

..

사실은 넘어가질 거라는 걸 알고 있지만

1200자 이상 채우기 정말 힘들구만ㅋㅋ

 

억지로 이 얘기 저 얘기

다 끄집어 내고 있는 중

 

V 데이트 2번 하기

오랜만에 데이트를 나선 두 부부

 

남편 심이 카드 게임 놀이를 하는데

좋은 카드가 손에 들어왔는지

엄청 사악하게 웃었음

 

너무 사악해 보일까봐

스샷은 안 찍었는데 웃겼다

찍을 걸 그랬나?

 

꽁냥 꽁냥

근데 눈치는 왜 보는거야ㅋㅋ

부끄럽냐!! 사람들 시선 신경쓰이냐!!

 

오늘 데이트는 여기까지

바로 다음 데이트 하러 GO GO!

 

두번째 데이트는 뭐하지?

같이 외식이나 하러 가볼까나~

라는 생각으로 장소를 식당으로 정하고

데이트 하러 나왔는데

 

장소에 따라

소셜 이벤트 내용이 바뀌네?

오... 나 이거 오늘 처음 알았다.

나만 몰랐어??!

 

아무튼 계속 아래로 쭉쭉

 

나란히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있는 부부

 

맞은 편에 앉을만한데

떨어지기 싫은가보다

ㅋㅋㅋ억지로 끼워 맞추기

 

자식들 없이

단 둘이 있는 모습을 보는게

진짜 오랜만인데

너희 보기가 좋구나

부럽다

 

오랜만에

단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데이트 이지만,

 

그래도 빠질래야 빠질 수 없는

자식들 이야기도 하고

 

항상 집안일을 도맡아 했던

주부의 입장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자기 자신이 직접 한 요리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맛있게 만들어준

근사한 요리도 맛나게 먹고

 

분명 좋은 시간을 보냈을 거야

그치?

 

그럼 얼른 야망 달성을 위해

이쯤에서 마무리 하는 걸로

빨리 다음으로 넘어가자.

 

데이트 골드 등급 획득!

 

영혼의 동반자 이정표

STEP_2 연애 전문가

 

V 성인 되기

V 영원한 단짝 친구와 결혼하기

식당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서

친밀함 카테고리 안에 단짝 친구 되기 클릭

 

영원한 단짝 친구가 아니라

그냥 단짝 친군데? 뭐 없나? 이러면서

한번 더 둘러보다 그냥 저거 눌렀는데

퀘스트 깨짐.

 

영혼의 동반자 이정표

STEP_3 사랑의 조련사

 

V 배우자와의 데이트 2회에서 브론즈 얻기

 

단계를 클리어 하고 넘어오자 마자

또 데이트를 하래.. 아응 귀찮아

 

귀찮은 와중에 눈에 보이는 건

"브론즈" 등급만 얻어도 된다는 것!

자 얼른 얼른! 빨리 헤치워 버리자!

 

다음 날 아침

와이프도, 자식들도 다 자고있는데

혼자 일어나서 팔굽혀 펴기 하는

우리 아버님.

 

운동하고 싶은 것 같아

조깅 하기 시켜줌.

 

주거 부지가

빈든부르크 마을에 있는

바다 근처, 섬처럼 되어있는 쪽이라

풍경도 좋고 보고만 있어도 힐링됨

 

우리 집 근처에도 바다 있는데

이 모습을 보고 있자니

운동하러 가고 싶어짐 하하하^^;

 

운동 끝나고

집 안방 화장실에서

샤워 시키고 있는데

 

이 놈의 아들래미는

거실에 있는 화장실 냅두고

왜 여기로 들어온 것이여

 

자기 아빠 몸 보면서

놀래긴 왜 놀래ㅋㅋㅋ

 

재미도 없고 귀찮아~하면서

꾸역꾸역 글 작성하고 있는데

얘 때문에 웃었다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덩실덩실 춤 추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일어나~

야망 달성.. 아니!

데이트 하러 가자

 

강제로 기상 시키고

 

집 근처에 있는 작은 공원에 와서

 

그네 태웠는데

 

이야~

이건 진짜

진심으로 부럽다

 

나이 먹고 늙어서도

자식들 다 키우고 나면

남편이랑 저렇게 철 없이 노는게

내 로망? 소소한 바램? 인데

 

소셜 이벤트에서 시키는 거

아무 것도 안 했는데

벌써 골드 등급이네?

오 그럼 바로 마무리-!

 

마무리 했는데

골드도 아니고 브론즈 등급도

못 얻었다고 한다..^^

 

V 배우자와 영혼의 동반자 관계 되기

 

영혼의 동반자 이정표

STEP_4 영혼의 동반자

 

V 영혼의 동반자인 배우자와

낭만적인 제스처 50회 하기

V 배우자와의 데이트 3회에서 골드 등급 얻기

 

아무 고민없이 PASS!

 

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

사랑/영혼의 동반자는

 

데이트를 열심히 시켜주다 보면

어느새 달성이 되어 있을듯!

 

그 만큼 복잡하지 않고

쉽고 간편한 "야망" 이네요:)

운동하러 가야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