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직업 부지] 회사 (언론사 출판사 게임회사 등)

2020. 4. 2. 02:24게임 GAME/심즈4 부지 건축

심즈4 직업 부지 시리즈 2탄

회사를 한번 건축해 보았습니다.

 

원래는 일반 사무직원들이 다니는

가장 기본적인 회사만 목표로 지으려고 했지만!

남아도는 공간과, 부지 하나로 통일하기 위해

빈 공간에 다른 컨셉의 공간도 꾸며 넣어봤어요.

 

30X20 부지에 지어줬고

부지 유형은 식당으로 지정해 주었습니다.

 

모두 함께 놀아요 확장팩에 포함된

클럽 모임을 활용하기 위해!

 

사업가 계열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심들만 모여있는 클럽입니다.

 

클럽의 아지트는 당연히 건축해둔

회사로 지정해 주었고

 

원하는 공간에 문을 잠궈

심들을 가둬놓은 후

웹 서핑하기 만을 시켜

 

회사에 온 심들이

리얼로 일 하고 있는 느낌을 주고싶어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럼 한번 구경하러 가볼까요~

 

여기는 회사 입구 로비입니다.

면접을 보러온 취준생이 데스크 안내원에게

면접실이 어딘지 묻고 있네요.

 

면접을 보기 위해 대기 중인 취준생 심

 

차례가 되었나 봅니다!

저를 부르는 군요

 

면접실에 들어 온 취준생은

떨리는 마음으로, 긴장한채

면접을 봅니다.

 

집에 있던 심에게

합격 통보 메세지가 왔네요.

 

출근 첫 날!

 

자기소개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낯설기만 한 심..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돼지고기 마파두부

신입이라 눈치보며 밥 먹는 중ㅋㅋㅋ

 

짬나는 시간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중

 

다시 열일하는 심!

잘 적응하며 다닐 수 있겠죠?

 

1층에는 회사 로비와 면접실

그리고 주주총회실이 있습니다.

 

주주총회실이라 생각하며 부지를 지었지만

드라마를 대충 참고하여 지었고,

정치인 심들의 연설도 여기서 하면 되겠네요.

 

2층에는

일반 사무직 회사원 공간과

탕비실, 팀장실

 

직원 회의실, 화장실,

직원 식당이 있습니다.

 

3층에는 꾸역꾸역

공간을 채워 넣어줬어요.

 

기술자/창업의 귀재 계열에 취직한

심들을 위한 작은 게임 회사와

 

화가/예술의 후원자

직업군을 가진 심의

작은 사무실

 

빈 공간은 여러분들이

채워보세요 :-)

 

드디어 마지막! 4층에는

저널리스트(기자)를 위한 언론사

작가를 위한 출판사가 있습니다.

 

NO CC 부지이니, 맘 편히 다운받아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