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쇼 타임 모드 플레이 및 다운로드

2020. 11. 19. 20:42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심즈4 쇼 타임 모드

플레이 및 다운로드

 

심즈3에서 재미있게 즐겼던 플레이가

심즈4에서 모드로 나왔네요!

 

 

Showtime Mod

Update Date & Update Notes: kawaiistaciemods.com/updates Pack requirements: City living (followers, singing) Get famous (fame system) Get together (Dancing, DJ Headliner) Seasons/Spooky Stuff (Costumes) This mod should function without "every" pack but som

www.kawaiistaciemods.com

쇼타임 모드입니다.

 

이 것은 아직 최종 버전이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모드를 다운받고 플레이를 시작.

심을 클릭하면 공연 직업 선택하기가 뜹니다.

 

코미디언, 댄서, 디제이, 음악가, 가수

총 5가지의 직업이 있었습니다.

 

저는 '가수'를 선택했어요~

 

선택을 하면 심의 성격 특성 부분에

가수라는 특성이 생기게 됩니다.

 

다시 한번 심을 누르면,

쇼타임이라는 메뉴가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역 부지 공연하기

전문 가수 공연하기

음악 연주 공연하기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렇게 내 심이 공연을 하러 떠납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저는 이게 조금 아쉬웠어요~

 

심이 공연을 갔다오면,

팔로워를 얻게 되고

 

다양한 무드렛이 뜹니다.

 

한번 공연을 다녀오면,

곧바로 이어서 할 수는 없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알아서 다시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NPC 공연 얻기를 누르고 기다려도 좋아요~

 

저는 기다리는 동안

심들에게 춤 추기를 시켰어요ㅋㅋ

 

댄스 댄스

 

그룹 댄스를 시켰는데

다들 표정이ㅋㅋㅋ

 

오-!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동안,

공연 섭외가 들어왔답니다.

 

공연을 보내니

심이 자동으로 정장 옷을 입고

집을 떠나고 있는 모습-

 

공연 잘 하고 오렴

 

강요된 공연!

이럴 수가.. 창피함+1

 

곧바로 NPC 공연이 들어왔습니다!

 

공연 장소 도착!

 

저렇게 창이 뜨고 수락을 하면,

직접 공연하는 심을 볼 수 있어요~

 

간단 이벤트 형식으로

노래 공연을 30분 동안 하면 돼요.

 

어린이들로 북적거려야 할 놀이터에

사람. 아니, 심이 한명도 없네요!

 

아까 얻은 창피함 무드렛을 간직한 채로

 

공연을 시작해 봅니다.

 

오- 이럴 수가!

점점 심들이 몰려와요.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보너스로 포즈 한번 취해주고,

 

심들이 떠날 때

사진과 같이 일렬로 퇴장하는데

조금 뭐랄까 음.. 신기했어요.

 

ㅋㅋ

 

아! 공연할때 심의 무대 의상도 있습니다.

 

더 많은 공연을 할 수록

다양한 의상들이 해제된데요!

 

라마콘 마스코트

 

음식 배달부

!화장도 지워지네요

 

기부를 하고,

 

YE~ 또 들어왔네요.

 

공연하는 중

 

따로 섭외가 안 들어오면

활성화된 플레이는 불가능 한가?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벤트로 공연을 직접 계획할 수 있었어요.

 

VIP 심들을 초대하고

가수를 선택해준 후

 

장소 정해주기.

 

장소가 한정적이라고 들었는데

클럽, 라운지, 노래방, 공원 등

생각보다 범위가 넓다고 느껴졌습니다!

 

이벤트를 직접 열었을 경우

2시간 동안 공연을 해야해요.

 

초대했던 VIP 심들이 먼저 도착하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다른 청중 심들도 찾아오더라구요.

 

짧게 플레이를 해본 결과

조금 지루한데? 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공연 섭외가 들어오고~

 

장소나, NPC 공연 섭외 들어오는게

궁금하고 기다려지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최종 버전이 아니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