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야망 달성 플레이[인기/세계적인 유명인] 스타탄생 2 남자친구

2020. 2. 29. 19:51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1편에서 저렇게 끝이 났고

또 이어서 가보겠습니다.

 

세계적인 유명인 이정표

STEP_1 내일은 스타

 

V 별 2개 유명인 되기

V 명성 특전 구매하기

 

사인 받고

 

잘난 얼굴 구경 한번 해주고

 

허기져서 라운지에 들어와 음식 주문중

 

자세히 보니까 앞니가 너무 크길래

 

CAS 창 들어가서 확인 해봤더니

아니 나 왜 저 치아 선택해준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AS 창 자유 수정 치트 ]

cas.fulleditmode

 

가지런한 치아로 변경 완료

 

이제야 좀 편-안

 

밥 먹으면서 자꾸 누구랑 얘기하길래

봤더니 별 2개 유명인 축구선수!

 

쟤를 한번 꼬셔봐?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어려 보여 PASS

 

맛있는 거 먹고 배 부르고 기분 좋아졌고~

드론이로 스트리밍 영상 찍으며

노래 연습 하는 중

 

유명인 레벨아 얼른 얼른 오르란 말이야

 

열심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저기 뒤에 학생

 

아니 표정 왜 그래 흠?

ㅋㅋㅋ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이 적었지만

세계적인 유명인이 되기 위해

꾹 참고 열~~심히 노래를 부른 결과

 

드디어 별 하나 획득! 꺄~

 

명성 특전 총 3가지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고민 끝에 인정받음 특전 구매

 

1단계 이정표 하나 완료

별 2개 유명인이 되면 1단계 통과되겠군!

좋아 좋아~ :D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일은 바로 비누 광고 찍으러 가는 날!

 

인정받음 특전은 기술과 직업에서

더 많은 명성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기대 해 보겠어

 

헤헤

 

나갈 준비 끝내고 거울 보며

광고 촬영 시간 기다리는 중

 

야- 신난다! 달려 달려!

근데 심이 사라지길래 자세히 봤더니

오디션 보러 간 거...............

 

오디션은 통과가 되었지만

광고 촬영 가는 건줄 알고 너무 신나있었음

완전 실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내일 있을 광고를 위해 자기관리 하러

델 솔 밸리에 있는 헬스장 도착

 

그 와중에 표정 봐

엄청 하기 싫은가봐

(이해해 완전 공감하거덩)

 

운동하고 있는데 옆을 슥~ 한번 봤더니

 

남성미가 좔좔 흐르는 멋진 남자 발견!

좋아 널 나의 남자친구로 만들겠다!

 

명성 쌓을 겸 스트리밍 촬영 시작해놓고

말 걸 준비.

 

아 저기 안녕하세요

 

그는 유부남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맘에 들었어! 계속 들이대!

 

(현실에선 이렇게 하면 안되요

게임이니까 하는겁니다 ^0^;)

 

번호 따는 중

(아 근데 너무 멋있다ㅎㅎㅎㅎㅎㅎ)

 

그 와중에 전에 만났던 축구선수한테 연락옴

(응 넌 관심없어 미안해 나 지금 너무 바빠)

 

헬스장 안에 있는 수영장 대리고 와서

물장구 치며 유혹하는 중

 

(아 남자 너무 멋있다)

 

뽀뽀까지 진도 쭉쭉 빼는 중

좋아 넌 이제 내꺼야! :D

 

장미도 받고 좋아 좋아!

(하지만 속으론 나쁜놈 마누라 있으면서)

 

또 하지만! 똑같이 나쁜ㅇ 이므로 티 안내기

 

그렇게 그들은 연인이 되었다고 한다.

 

이런 플레이를 시키면서 다짐했다.

착한 심이 아니라 못된 심으로 밀고 나가기로!

 

집에 가려고 집으로 가기를 눌렀는데

계속 안 가지고 오류가 나길래 버그인가?

 

알고보니 헬스장 부지에서

죽어있는 심 하나... 헐... (당황)

 

집으로 돌아와 놀란 마음을 추스리는 중

내일 광고 촬영있는데....

과연 무사히 잘 끝낼 수 있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