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주거 부지] 다른 제작자분 부지 수정

2020. 8. 7. 00:05게임 GAME/심즈4 플레이 및 기타

부지 크기 40X30

부지 제작자_Cyndi0826님

 

예전에 갤러리에서 다운받아

내부만 살짝 수정했습니다.

제가 건축한 부지가 아니에요~

(문제시 삭제)

 

※ 참고로 제가 건축한 부지를 수정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글 업로드 가능합니다.

다만 원 제작자(저) 부지의 사진과

갤러리 ID를 남겨주세요.

 

1층의 평면도

 

2층의 평면도

 

이 곳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숨어있어요.

 

지하 1층 평면도입니다.

 

현관을 통해 들어오면 바로 부엌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고,

기존에도 워낙에 예뻐서

별로 건드린 게 없을 거에요.

 

저는 이 방을 가정부가 쓰게끔

사용하고 있습니다ㅋ_ㅇ

 

다시 부엌으로 나와

아치형 문으로 들어가면

 

왠지 모르게 부티 좔좔 흐르는

긴 복도가 나옵니다.

 

코너 꺾으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뭔가 고급져 보이는 BAR가 반겨주고요,

 

이 집은 특이하게 아치문이 많더라고요.

 

저는 처음 이 부지를 다운받아 구경할 때

뭔가 일본스러운 느낌 가득한 이 부분을 보고

반해버려서 수정하여 썼어요.

 

이 공간이 무엇인지

어떤 걸 의미하는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뭔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애들끼리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게 예뻐 보여 놔뒀어요.

 

여기는 약간 가족들과 대화하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그런 공간인 거 같았어요.

그래서 거기에 맞춰 살짝 수정했습니다.

 

억... 너무 예쁘죠ㅠㅠ?

하늘~하늘 하고 여자 여자한 이 방은

제가 수정한 부분이 아예(?) 없을 거에요.

수정해도 아주 살짝만-

 

여기는 거실입니다.

 

이 공간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우측에는

운동실 있어욥 (Skip)

 

서재가 나오고

 

침실이 나옵니다.

 

저는 여기를 이 집의 가장 대빵? 심이

사용하게끔 쓰고 있어욯ㅎㅎ

 

곳곳마다 일본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부지에요.

 

마지막으로 지하까지 구경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