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프리랜서 직업 살펴보기

2021. 1. 26. 22:00게임 GAME/심즈4 잡다한 정보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커피부터 챙기고..

 

GO

 

본격적으로 일을 하기 위해

자리에 착석했습니다ㅋㅋ

 

제 심은 프리랜서 작가로

글쓰기 기술 레벨이 8이에요~

 

직업(단축키 J) 창에서

일감 확인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다양한 일 거리가

쭈르륵~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면

재밌는 것들이 아주 많아요.

왠지 아기자기하달까

 

저는 그중에서도 제 심의

글쓰기 기술 레벨에 맞는

7짜리를 선택했습니다.

 

이름하야 판타지 소설 아이디어!

 

그러면 직업 창 아래의

업무란에 해야 할 일들이

쭉 나열되어 있어요~

 

고객과 채팅하기.

그리고 책 쓰기는 모두

컴퓨터에서 해결합니다.

 

고객과 채팅 후

판타지 소설을 집필해요~

 

열심히 적던 와중에

급 소변이 마려워진 심ㅋㅋ

 

해결하고

 

허기도 져서

 

주전부리를 챙겨

 

다시 열일 모드

 

그 결과, 고릭이는 하루 만에

책 한 권을 다 쓰는 데 성공했고

 

가방에 있던 책을 클릭해서

승인을 받아냅니다.

 

승인!

 

이게 바로 우리가

찾던 것입니다!

 

계속 수고해주세요.

 

프리랜서 직업분야는 총 3가지로

프리랜서 작가, 프리랜서 아티스트

그리고 프로그래머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다른 분야로

갈아탈 수 있어요~

 

심의 휴대전화를 클릭하여

직장 탭에 프리랜서 분야 변경하기

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프리랜서 아티스트는

작가와 마찬가지로

고객과 채팅도 하고

 

스케치 패드를 이용해

그림도 그리고~

게임 아이콘도 개발하고

등등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프로그래머는

제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살펴봤더니,

 

역시나 재밌어 보이는

것들이 많았어요.

 

프로그래밍 기술 레벨이

1이기에 바로 업무 가능한

'내 데이터를 숨겨라' 선택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객과 채팅하기가 있으며

파일 암호화하기가 있더라고요.

 

그냥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코드 만지는 심..

 

심즈의 프리랜서 직업군은

다양한 활동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는데,

 

막상 플레이를 해보면

지겹기도 하네요 : (

 

 TMI 

 

심의 이름이 고릭이라

고릭으로 적었는데

 

맞춤법 검사를 하니

기록이로..

 

재미없나요? 아.. 네,

 

^^ㅋㅋ

 

반응형